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카페 MD 정보

2020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by 모난기록 2020.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파리바게트에서 출시한 2020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유명 호텔에서 출시한다고 발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줄어들어들고 있는 추세기 때문에 연말 홈파티를 위해 화려한 케이크들을 많이들 선보이는것 같아요~^^

디자인과 가격, 사전예약 할인 정보 등 다양하게 알려드릴께요.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눈 내리는 겨울을 상징하는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담은 ‘2020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를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사진에 있는 케이크는 '화이트 초콜릿 베리 박스'인데 부드러운 스폰지케이크에 생크림과 딸기를 비록해 상큼한 블루베리를 듬뿍 올린 후, 최고급 발로나 화이트 초콜릿으로 케이크 전체를 선물박스처럼 고급스럽게 감싸어 디자인 했다고 하네요.

* 가격대 : 3천 5백원(쿠키) ~ 10만원


◆ 롯데호텔

 

 

롯데호텔의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12월 15일부터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과 쿠키 2종, 케이크 팝 1종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통나무 장작을 표현한 케이크는 ‘노엘 케이크' 라고 하구요.

가격은 5만 3천원이라고 합니다.

노엘케이크가 올해 롯데의 시그니처 케이크라고 합니다!

* 가격대 : 1만4천원(미니 케이크) ~ 9만원

 

◆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호텔은 2020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12월 21일 출시 한 후 25일까지 판매한다고 하네요.

워커힐의 시그니처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산타의 캐빈 하우스 케이크’는 핀란드의 통나무집을 쿠키, 슈가 도우, 머랭 등의 재료로 표현해냈으며 2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고 하네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해서 썰매를 끄는 루돌프와 산타 장식을 표현한 ‘피넛 밀푀유 크리스마스 케이크’도있다고 하네요.

산타의 캐빈하우스 케이크는 12월 초 사전예약을 통해서 선착순 판매 한다고 합니다.

*가격대 : 5만 8천원 ~  9만원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있는 그랜드 델리에서 크리스마스 겸 홀리데이 케이크를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하네요.

하얀 생크림케이크 위에 초록색 우유 버터 크림으로 트리 모양을 표현한 '파인트리 케이크'를 포함해서 총 7종의 홀케이크와 컵케이크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판매 한다고 하는데요.

11월 말 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24, 25일 제외) 픽업에 한해서 12월1일부터 13일까지 네이버로 미리 예약 및 결제를 하면 얼리버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 가격대 : 3만8천원(컵케이크) ~ 6만 8천원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는 '몽상클레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4종 케이크는 노엘 세라비, 노엘 생크림, 노엘 쇼콜라, 딸기타르트 라고 합니다.

특히 노엘세라비는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에 후람보아즈의 산미, 파스타치오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베스트셀러 케이크 라고 하네요! 

사전예약기간 : 12월 1일 ~ 12월 17일 / 매장오픈 : 12월 18일 ~ 12월 25일 (사전예약기간에 구매할 경우 10% 할인)

* 가격대 : 3만 2천원(딸기타르트) ~ 4만5천원 



◆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는 설원 위에 내리는 눈송이를 표현한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는 슈가페이스트로 만든 눈꽃송이와 진주로 장식되어 더 고급스럽게 표현했네요.

이 외에 시그니처 케이크인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 가격대 : 7만 2천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부티크 베이커리 숍 ‘더 델리’는 12월 한달동안 산타클로스 모자, 오너먼트, 트리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출시하는 케이크 종류는 1. 레드 벨벳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2. 트리 모카 쉬폰 케이크, 3. 산타클로스 모자 케이크, 4.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5.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6. 크리스마스 바닐라 시폰 케이크, 7. 기프트 박스 티라미수 케이크, 8. 오너먼트 버터크림 케이크 라고 합니다~!

* 가격대 : 5만원 ~ 7만원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 에서는 ‘2020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4종’을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4종은 켄싱턴호텔 여의도 1층 ‘델리앤카페’에서 판매한다고 하며, 각각 산타클로스, 루돌프, 눈 등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아이템을 본떠 만들었다고 하네요.

사진에 있는 케이크는 '산타 볼 케이크'인데요.
초콜릿 구로 만든 뚜껑이 열리는데, 그 안에 켄싱턴의 시그니처 티라미수 케이크가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 화이트 홀리데이 케이크, 루돌프 치즈 케이크, 노엘 프레지에 케이크도 함께 출시된다고 합니다.

켄싱턴호텔 케이크는 판매 3일 전까지 사전예약시에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가격대 : 3만 9,900원 ~ 7만 9,900원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매문호텔에서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부쉬 드 노엘,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핑크 스트로베리 총 세 가지라고 합니다.

 ‘부쉬 드 노엘’은 벽난로 불을 지피던 장작 나무를 표현했다고 하네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얼그레이 향이 깊게 베인 크림 쉬폰 케이크로 더 델리의 시그니처 케이크 라고 하고요.

‘핑크 스트로베리’는 신선한 샹티크림과 풍성한 제철 딸기를 듬뿍 얹어 만든 상큼한 겨울 케이크라고 하네요.

12월 31일까지 호텔 카페&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판매하며, 11월 30일까지 네이버 사전예약을 할 경우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 가격대 : 4만원 ~ 5만원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12월 15일 이내 사전 구매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페스티브 스페셜 셀렉션’에 나오는 케이크는 총 6종류라고 하네요.

‘바닐라 초콜릿 무스’는 크리스마스트리의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케이크라고 하네요.

눈 내리는 흥인지문의 비주얼을 담아낸 ‘블랙 포레스트’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시그니처 케이크라고 합니다.

* 가격대 : 5만 7천원 ~ 6만 5천원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에서는 ‘위시 유 어 델리 스위트 크리스마스(Wish you a Deli Sweet)' 3종 케이크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산타의 선물 케이크’는 화려하고 커다란 크리스마스 선물을 표현한 2단 케이크라고 하네요. 

디자인이 너무 고급지고 이쁘죠?

‘12월의 화이트 케이크’는 눈으로 덮인 산타 마을을 연상시키는 케이크라고 하네요. 

리미티드 케이크(산타의 선물 케이크, 12월의 화이트 케이크)는 최소 3일 전 사전 예약제로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판매기간은 12월 7일 부터 25일까지 라고 합니다.

* 가격대 : 6만6천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