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할인·그 외 MD 정보

카카오프렌즈샵 X 윙크 베이비 필로우 출시정보

by 모난기록 2020. 12. 14.
반응형

♥윙크 베이비와 집콕을♥

 

타임리스 베스트셀러 베이비필로우가 윙크하는 얼굴로 출시되었습니다!

귀여운 리틀프렌즈들이 가장 좋아하는 물건을 들고 귀엽게 윙크를 하고있어요~♡ 

몰랑몰랑 필로우 베스트셀러들을 소개해드릴께요!

♥ 윙크베이비필로우 라이언 [12,000원]

라이언은 모두의 소원을 들어줄 별님을 들고 있네요 ☆

 

♥ 윙크베이비필로우 어피치 [12,000원]

치명적인 뒤태의 소유자 어피치, 어피치는 똑 닮은 복숭아를 들고 있네요 ♡

 

♥ 윙크베이비필로우 무지 [12,000원]

무지는 쫑긋한 두 귀와 동글동글 꼬리에 어울리는 최애 간식 당근을 들고있네요 ♡

 

♥ 윙크베이비필로우 튜브 [12,000원]

우리 튜브는 귀여운 개구리 인형을 들고 오리발을 내밀고 있네요 ♡

 

♥ 윙크베이비필로우 네오 [12,000원]

단발머리 소녀처럼 귀여운 네오는 자신만큼이나 상큼한 체리를 들고있네요

 

♥ 윙크베이비필로우 프로도 [12,000원]

프로도는 댕댕이들의 필수 잇템 뼈다귀를 챙겨 들고있네요 

 

♥ 윙크베이비필로우 제이지 [12,000원]

저 사실 제이지때문에 이 포스팅을 올렸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뽀글뽀글한 앞머리가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제이지가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인지 처음 알았어요..!

제이지는 행운의 클로버를 품에 안고있네요 ♡

 

잘 보셨나요~?

카카로프렌즈 윙크베이비 필로우 넘 귀엽게 잘 뽑혔죠?

구매는 카카오 프렌즈샵에서 가능하구요~!

구매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 올려드릴께요 ^^

 

카카오프렌즈 - 이 집 필로우 잘하네!

공식 온라인스토어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