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할인·그 외 MD 정보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라이언 친구 춘식이 굿즈정보

by 모난기록 2020. 12. 17.
반응형

♥ HELLO 반가워, 춘식 ♥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렌즈에서 새로운 친구가 탄생했습니다..!

바로 바로 라이언의 사랑스런 꾹꾹이 친구 '춘식'이 입니다~!

그동안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이름과는 다르게 한국적인 이름의 친구죠? ㅎㅎㅎ 

춘식이 왠지 58년생일것같고 그러네요.  

오늘 춘식이가 화려한 첫데뷔를 했습니다! 

출시된 춘식이 굿즈는 아래와 같이 총 3가지 인데요.

✓ 춘식이 베이비필로우
✓ 춘식이 마우스패드
✓ 춘식이 스티커세트(7p)


■ 춘식이 굿즈는 판매처

▶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 2020.12.17 부터 구매가능

▶ 카카오톡 선물하기 : 2020.12.18 부터 구매가능

▶ 카카오프렌즈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 : 12월 3주 주말부터 순차적으로 구매 가능


춘식이 굿즈 출시정보 자세히 알아볼까요~
일단 굿즈 가격 먼저 알려드릴께요!

춘식이 베이비필로우  

몰캉몰캉 부드러운 촉감의 춘식이 베이비 필로우 입니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춘식이의 귀여움에 빠져보세요!!

라이언과 닮았네요 ㅎㅎ 그래서 라이언 친구인가봐요..!

손에 냐옹이들 핑크 쿠션도 잊지않고 넣어줬네요~~!

꼬리도 잊지않고 귀엽게 달려있답니다.!

춘식이 베이비필로우 사이즈는 약 14 X 32.5cm 입니다.

 춘식이 마우스패드  



책상위에 잇템이 되어줄 귀여운 춘식이 마우스패드 입니다~!

고구마를 좋아하는 춘식이는 마우스패드 위에도 고구마를 얹고있네요~

가로 사이즈가 넓어서 마우스 이리저리 사용하실 때 마우스패드를 넘지않고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사이즈는 28.7 X 17.8cm 입니다!
 


 춘식이 스티커세트(7p) ♥ 


귀여운 춘식이 스티커 7종은 어디에나 붙이기 좋아요!

달력이나 다이어리, 캐리어나 노트북 등 원하는 곳에 춘식이를 붙일 수 있습니다~!

요렇게 노트북에 척하고 붙이면 언제든 귀여운 춘식이를 볼 수 있어요~^^ 

 

 

구매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링크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