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vs 이라크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사이트 대한민국 평가전

by 모난기록 2024. 1. 6.
반응형

 

한국 vs 이라크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사이트

64년 만의 아시안컵 우승을 노리는 클린스만호가 오늘 밤 이라크를 상대로 중동팀에 대한 예방주사를 맞는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축구대표팀은 6일 오후 대출 10시(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뉴욕대 스타디움에서 이라크와 친선경기를 갖는다. 이라크전은 한국 시간으로 13일 개막하는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본선에 대비한 마지막 모의고사다. 특히 이라크전은 역대 아시안컵에서 위기 때마다 한국의 발목을 잡아온 중동팀에 대한 면역력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한국 vs 이라크 무료 중계

 

 

한국 vs 이라크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사이트

1960년 제2회 대회 이후 아시안컵 우승이 없는 한국은 2007년 대출 동남아시아경기 준결승에서 이라크에 승부차기 끝에 패했고 2004년 중국대회 8강에서는 이란, 2000년 레바논대회 준결승에서는 사우디아라비아에 패해 결승 무대를 밟지 못했다. 파울로 벤투 감독이 지휘하기 직전 2019년 UAE 대회에서도 8강에서 카타르에 패배했다.

한국 vs 이라크 무료 중계

 

 

한국 vs 이라크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사이트

2007년 아시안컵에서 우승한 이라크는 2010년 들어 불안한 국내 대출 정세로 경기력이 예전만 못하다. 하지만 지난해 걸프컵에서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오만 등 만만치 않은 팀을 꺾고 우승하면서 이번 아시안컵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다. 2018~2022년까지 스페인 대표팀 코치로 활동했던 헤수스 카사스 대출 가르시아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뒤 전술적인 구조가 마련됐다는 평가다. 여기에 이라크대표팀 내 A매치 최다 득점자(18골) 모하나드 알리(알숄타)의 결정력도 인상적이다.

 

 

한국 vs 이라크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사이트

이라크와 역대 전적에서는 한국이 8승12무2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1984년 로스앤젤레스(LA) 올림픽 최종 예선에서 0-1로 진 것이 마지막 패배다.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도 한국(23위)이 이라크(63위)를 앞섰다. 조별리그 D조에서 일본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경쟁하는 이라크는 16강에서 한국과 맞붙을 가능성이 있다. 아랍에미리트 파크 하얏트 아부다비 호텔 앤드 빌라스에 도착하고 있다.

한국 vs 이라크 무료 중계

 

 

한국 vs 이라크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사이트

2023 AFC 아시안컵에 출전하는 이강인이 5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 대출 파크 하얏트 아부다비 호텔 앤드 빌라스에 도착하고 있다. 말레이시아(25일)와 맞붙는다. 한국이 E조 1위, 이라크가 D조 2위라면 맞대결이 성사된다. 전날 이강인(파리 생제르맹PSG)이 마지막으로 합류하면서 완전체가 된 한국은 최정예로 이라크전을 준비한다.

 

 

한국 vs 이라크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사이트

주장 손흥민(토트넘)을 비롯해 황희찬(울버햄프턴) 조규성(미트윌런)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등 유럽 핵심파가 선발로 나설 전망이다. 손흥민과 황희찬은 대표팀에 합류하기 전 각각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대출 예열을 마쳤다. 다만 이틀 전 프랑스 슈퍼컵(2-0승)에서 선제 결승골을 터뜨리며 소속팀 우승을 이끈 이강인은 벤치에 앉을 가능성이 있다.

 

 

한국 vs 이라크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사이트 대한민국 평가전 - 반짝 뉴스

한국 vs 이라크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사이트 64년 만의 아시안컵 우승을 노리는 클린스만호가 오늘 밤 이라크를 상대로 중동팀에 대한 예방주사를 맞는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축

usastock.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