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할인·그 외 MD 정보

예스24×박카스 콜라보레이션 (와펜보냉백, 북파우치, 폴딩박스)

by 모난기록 2020.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예스24와 박카스가 콜라보해서 이쁜 굿즈를 내놨어요.

얼마 남지 않은 기간이라 독서 장려도 할겸 굿즈 소개해볼까합니다 :)

일단 굿즈를 얻기위한 방법은 아래 정리해두었어요.

1. 국내도서 / 외국도서 / 중고샵 직배송 도서 5만원 이상 구매시, 박카스 와펜보냉백/북파우치/북클립 중 택 1 증정

2. 국내도서 / 외국도서 / 중고샵 직배송 도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박카스 폴딩박스 SET 택 1 증정

3. 이북/크레마 3만원 이상 구매시, 와펜보냉백/북파우치/북클립/KF94마스크 방역키드 중 택 1 증정

4. 이북/크레마 7만원 이상 구매시 박카스 폴딩박스 SET 택 1 증정 (선착순 한정, 포인트 차감됩니다.)

굿즈 알아볼께요.

1. 박카스 폴딩박스 SET

 

폴딩박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접이식이라 더 맘에 드는것같아요. 크기도 넉넉해보입니다.

뚜껑도 있어서 물건 보관시 먼지가 들어갈 일은 없어보여요!

2. 박카스 와펜 보냉백

보냉백도 디자인을 잘 뽑아냈더라구요.

단열재 안감을 사용해서 냉기/온기가 잘 유지되게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아이스팩을 함께 사용하면 여름철에 더 사용하기 좋다고 해요!

캠핑갈때 보냉백 필수잖아요. 폴딩박스랑 보냉백 더불어서 사용하면 좋을것같아요.

 

 

보냉백을 주문하면 아래 와펜도 같이 준다고 해요. (박카스 모양의 와펜이네요.)

보냉백에 달아도 귀엽고 에어팟이나 가방등에도 같이 달기 좋아보여요!

3. 박카스 북파우치 (박카스 레터링 / 박카스 로고 2가지 타입)

박카스 북파우치도 잘 뽑아냈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박카스 로고가 더 귀여운것같아요! 레터링은 깔끔하긴하지만 로고가 더 귀엽네요 ㅎㅎ

내부 메쉬포켓 1개도 달려있고, 일반포켓도 1개 달려있어서 책이나, 크레마, 다이어리 등 꽂아서 보관하기에 좋아보여요!

3. 박카스 북클립 3종 SET

북클립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박카스의 상징 세가지 그림이 클립에 달려있어요..!

공부하는 학생도 이 클립 쓰면 일하다가도 기운이 날것같아요.

아..! 아쉽게도 폴딩박스 SET 증정은 종료되었다고 하네요. 사은품 선택 페이지에서 보이지않으면 품절이라고 합니다.

나머지 굿즈들도 너무 귀여우니 포기하지마시고 필요하신게 있으면 겟 해보세요!!

아래 예스24 링크 달아드려요~!

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92013&CategoryNumber=001

 

박카스 굿즈와 독서를 회복하자! 박카스 폴딩박스 SET / 와펜 보냉백 / 북파우치 / 북클립

국내도서/외국도서/직배송중고 5/10만원 이상, eBook/크레마 3/5만원 이상 구매 시, 박카스 폴딩박스/와펜 보냉백/북파우치/북클립 중 택1 선착순 증정 (포인트 차감)

www.yes24.com

11번가에서도 YES24X박카스 굿즈를 참가할수 있다고 해요. 링크 같이 알려드립니다!

m.11st.co.kr/plan/mobile/exhibitions/2042929/detail

 

[11번가] [YES24] 박카스 굿즈와 독서

기간 : 2020/10/22 ~ 2020/11/21

m.11st.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