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기./뷰티

여자단발머리스타일 잘하는 보그헤어 우장산역점 추천, 단발펌 리뷰

by 모난기록 2021.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으면서 저에게 투자를 하고싶은 생각에 미용실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다녀온곳은 '보그헤어 우장산역점' 입니다.

항상 다니는 미용실이라 언젠가 리뷰를 써야지 생각했던 곳인데 드디어 오늘 적게되네요 ㅎㅎ

 

 

 

 

저는 갈때마다 항상 아인팀장님께 머리 시술을 받는데요.

실력이 좋으시고, 넘 친절하세요.

머리하는 중간중간 머릿결 관리하는 꿀팁이나 머리 손질하는 꿀팁 알려주셔서 갈때마다 넘 감사해요~^^

아인쌤은 월, 화 휴무여서 가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후기만 봐도 칭찬이 많죠..?

단발 전문 디자이너이신데, 컷트실력이 그래서 좋으신건가 싶네요. 

컷트시간도 정말 길게 잘 봐주시구요.

단발뿐아니라 긴머리도 넘 잘해주세요. 머리 다하고 웨이브 넣어주실때 정말 만족합니다 ㅋㅋ 

 

 

보그헤어 우장산역점은 '강서 힐스테이트상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늘 손님이 항상 많아서 꼭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미용실은 꽤 넓어요.

인테리어나 디자인이 꽤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갈때마다 만족하게 되네요.

카운터 앞에 넓은 웨이팅석과, 가게 전면에는 머리시술을 받을 수 있는 넓은 좌석, 가운데 바 형태의 좌석에서도 머리 시술을 받을 수 있어서 동선이 꼬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안쪽에 샴푸실에서는 샴푸베드가 세개나 배치되어 있어서 시술 받을 때 오랜 시간 기다리지 않아서 넘 좋아요.

이래서 손님들이 많은거 아닐까 싶습니다...!

 

 

저에요 ㅎㅎㅎ 머리 정말 길죠...?

최근 머리 끝이 너무 상해서 빗질이 어렵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 트리트먼트나 에센스 신경을 못 써준게 컸던것 같아요.

출근길에 머리를 감는데 머리가 넘 길어서 제대로 말리지도 못했었구요.

그래서 그런지 빗을때마다 머리끝이 뚝뚝 끊어져서 정말 넘 심각했어요.

아인쌤이 제 머릿결이 너무 상했다고 놀라셨어요.....흑흑

상한 머리끝을 잘라내고 씨컬펌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컷트부터 받았는데, 아인쌤이 정말 신경써서 컷트해주셨습니다.

컷트시간 이렇게 길게 해주시는거는 아인쌤이 유일한것 같아요.

이렇게 신경써서 잘라주셔서 그런가 펌을 말기 전인데도 넘 맘에들더라구요. 힘없이 축 처진 모발이 아니라 그냥 생머리인데도 얼굴형이 살아있더라구요.

 

 

시술받는데 아인쌤이랑 인턴쌤들이 정말 많이 챙겨주셨어요 ㅠㅠ

코로나땜에 챙겨주신 과자는 못먹었지만 가방에 담아와서 집에서 맛있게 먹었어용 ㅋㅋㅋ

특히 인턴쌤들 제 머리 정말 거의 한 5번정도 감겨주시고, 머리 말려주시느라 정말 고생 많이 하셨어요ㅠㅠ

씨컬로 마는 중인데 제 뒷모습 찍어달라고 인턴쌤한테 부탁드려서 한장 찍었네요ㅋㅋㅋ 사진 잘 찍어주셨죠?ㅋㅋ

중간중간 머리 온도 체크도 해주시고 정말 꼼꼼히 체크해주셔서 감동이였답니다.

 

 

 

머리 넘 이뿌죠~!!!

사실 머리끝을 더 잘라내야 한다고 하셨는데, 제가 조금 더 기르고 오겠다고 말씀드렸어요..ㅠㅠ

다시 가기 전까지 머리끝에 영양 신경써서 바르려구요..!!

머리 넘 맘에 들었어요 ♥

머리하고 바로 집에 가는데, 넘 아쉬웠답니다. 코로나만 아니였음 놀러갔을텐데 말이져ㅠㅠ

아래사진들은 집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진짜 넘넘 만족해요 ㅠㅠㅠ 화장안한 쌩얼인데도 얼굴이 왤케 밝아보일까요...?

중단발 씨컬펌하니까 얼굴도 더 생기있어보이고 친구들도 긴머리보다 훨 낫다고 칭찬해줘서 기분 넘 좋아용ㅋㅋㅋ

 

머리 길이도 넘 짧지않고 딱 제 마음에 들어요..! 

머리감고 드라이기로 말릴때 손가락으로 돌려가면서 말면 펌 지금처럼 나온다고 하셔서 아침에 넘 편할 것 같아요.

머리 말리는 법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확실히 머리끝에 볼륨이 들어니까 얼굴이 더 생기있어 보이죠? ㅎㅎㅎ 

얼굴도 갸름해 보이구요.

겨울에 외투입을때 전에는 머리가 넘 기니까 외투밖으로 머리카락을 꺼내기도 애매하고 신경쓰였는데 이제 걱정안해도 될것같아요 ㅋㅋㅋ

 

 

넘넘 마음에 듭니다..!!

뒷모습도 찍어봤는데 컬 넘 이뿌게 나왔어요.

이제 아침에 10분 더 잘 수 있겠어요.

아침에 에어랩으로 머리 말지않아도 되서 넘넘 편할것 같아요.

새해부터 머리 이쁘게 하니까 넘 리프레쉬 되는 기분이였어요~^^

 

이미지 변신하시고 싶으신 여러분 보그헤어 우장산역점 추천드립니당!

 

보그헤어 가시고 싶으신 분들 아래 예약 링크 올려드릴께요. 

머리 정말 신경써서 잘 해주시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http://hairshop.kakao.com/stylers/50152

 

보그헤어 우장산역점 아인 | 카카오헤어샵 예약

아인 팀장 입니다^^(6년), 아인. 스타일, 추천 메뉴, 고객 리뷰 확인 후 예약하세요!

hairsho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