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기./뷰티

파라핀 치료기 효과 리얼 후기(닥터스파 파라핀베스)

by 모난기록 2021.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파라핀 치료기를 구매를 했습니다.

부모님이 연세가 드시면서 손목이나 손가락에 저림이 심해지면서 병원에서 파라핀 치료기를 써보라고 추천을 받았거든요.

구매한 파라핀 치료기가 꽤 효과가 있어서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닥터스파 DNK-A 홈케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제품은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구요.

구성품은 파라핀베스 본체 와, 파라핀왁스 (기본4개), 손발관리용 커버(각 1개), 일회용 비닐팩(60매)가 들어있습니다.

파라핀 치료기의 제품 원리와 사용목적을 알아보았습니다.

■ 파라핀 치료기의 제품 원리

파라핀 요법은, 파라핀의 탁월한 보온력과 낮은 열전도성을 이용한 새로운 건강· 미용 요법이라고 합니다.
파라핀 자체의 건열과 피부와 파라핀 막 사이의 땀을 배출하는 습열을 이용하는 원리로써, 파라핀에 함유된 각종 아로마 오일과 성분을 열과 함께 피부 속에 흡수시켜 혈액순환과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파라핀 마사지는 주로 관절염 및 골절 환자 등 물리 치료용으로 오래 사용되어 왔는데요.
최근에는 피부관리실이나 손발, 네일 케어에 각광을 받으면서, 가정용 기구로 개발되어, 손발 관리 및 손발톱 영양 관리, 피부 보습 관리 등 특수 피부 관리에 많이 사용 되고 있다고 합니다.
 

■ 파라핀 치료기의 제품 특성

따뜻한 파라핀의 건열로 피부를 에워 싸고, 피부와 파라핀 막 사이의 땀을 배출하는 습열로써 건조한 피부가 습기에 부드러워 집니다.

피부 보습성, 윤기 향상 효과, 손· 발톱의 영양 공급 및 각질 개선 효과를 보여줍니다.

 

■ 파라핀 치료기의 사용방법

A. 고체파라핀 왁스 4개를 전부 뜯어서 파라핀베스 본체에 넣고 파라핀이 완전히 녹을때까지 기다립니다.(4시간정도 소요됩니다.)

B. 손에 물기가 없는 상태로 따뜻한 파라핀액에 약 1~2초 정도 담근 후 , 즉시 빼내어 공기중에서 4~5초 정도 굳힙니다. 이와 같은 동작을 4~5회 반복합니다.

C. 보온과 깔끔한 뒷처리를 위해 손에 비닐팩을 씌웁니다.

D. 손덮개를 씌워 보온효과를 유지시켜주면 더욱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E. 약 15분 후 비닐팩과 함께 파라핀을 벗겨내면 깔끔하게 제거됩니다.

( 떼어낸 파라핀은 다시 파라핀베스에 넣고 녹여서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파라핀 본체에 왁스를 넣고 5시간쯤 지나니 얼추 거진 다 녹았습니다.

손이 자주 저리는 엄마가 먼저 사용해보셨는데요.

손이 저린느낌이 많이 완화된다고 좋아하셔서 구매하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관절은 한번 상하면 복구가 어렵기때문에 관절이 약하신 분들이 계시면 꼭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