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기.

스타벅스 레디백 대신 구매한 14인치 미니 캐리어 리뷰

by 모난기록 2021. 1. 25.
반응형

큐텐 직구 / 14인치 미니 캐리어 

 

오늘은 최근 제가 구매한 14인치 미니 캐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에 스타벅스 레디백이 엄청 핫했었죠~?

저도 1박2일 여행을 자주 다니는데, 기본 캐리어는 너무 크고 기본 가방은 안에 옷이랑 여행용품이 마구 뒤섞이는게 불만이였던 지라 캐리어를 가지고 싶었거든요.

하지만 스타벅스 레디백을 갖기에는 돈도 돈이고 인기도 너무 많아서 구하기가 넘 어렵더라구요.

미니 캐리어를 쿠팡에서 구매할까 고민했었는데 이만원이 넘는 가격이라 구매를 참았었는데, 얼마전 큐텐에서 미니 캐리어를 할인해서 1만2천원에 파는걸 발견했어요..! 게다가 무료배송이여서 넘 착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제품 정보는 아래 링크에 남겨드리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넘 깔끔하지 않나요?

만이천원에 구매했다고 생각이 안들어요 ㅎㅎㅎ 

내마모성 재질로 스크래치에 강한 재질입니다. 

미니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들고다니기에도 간편하구요.

캐리어 손잡이에 미니 캐리어를 꽂을수 있게끔 밴딩이 부착되어 있어요.

정말 작지만 안에는 일반 캐리어처럼 수납공간이 나눠져 있어서, 물건이 뒤섞일 걱정이 없습니다.

가방 하단에 미끄럼 방지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어요~!

에메랄드, 화이트, 베이비 핑크, 검정색 이렇게 4가지 색상이 있고 저는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미니캐리어는 이런 분들한테 추천합니다.

1. 1박 2일 국내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

2. 아이들 장난감 가방이 필요하신 분들!

3. 중요한 전자기기를 들고다닐 가방이 필요하신 분들!

■ 제품 구매 페이지

 

[11,910원](▼79%)14인치 미니 캐리어 / 실용 만점 캐리어 - 5가지 색상 / 무료배송 / 국내발송 2일내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14인치 미니 캐리어 / 실용 만점 캐리어 - 5가지 색상 / 무료배송 / 국내발송 2일내 도착:가방/지갑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

www.qoo10.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