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의류브랜드 MD 정보

루이비통에서 요가매트를 출시하다?

by 모난기록 2020.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가 요즘 유행이죠?

저도 유투브 보면서 간단하게 맨몸운동을 즐기는데, 맨몸운동중에 요가가 제일 유명하죠~

요가는 별다른 운동기구가 필요없어서 홈트로 많이들 하시는데요. 맨몸운동이긴해도 필요한것이 있죠.

바로 요가매트에요.

그래서인지 홈트시대에 발맞춰 루이비통에서 요가매트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크림베이지 컬러의 요가매트에 실버 모노그램 프린트가 새겨져있는 이 요가매트 이름은 'LV 모노그램 프린칭 요가매트' 라고 합니다.

LV 모노그램 프린팅 요가매트는 휴대하기 편하게 스트랩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요.

 

루이비통을 상징하는 브라운 컬러의 가죽 스트랩에도 모노그램이 새겨져 있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탈부착이 가능한 골드 버클이 달려있어서 어깨에 매지 않을때에는 짧은 핸들로 들고다닐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네임택도 달려있어서 이름을 쓰거나 카드를 챙겨 다닐수 있어서 지갑도 안들고 다녀도 된다고 하네요.

 

가격은 2,400$ (한화 약280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루이비통이 운동관련 아이템을 낸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죠~

작년에는 루이비통에서 덤벨과 줄넘기도 출시 하기도 했어요.

3Kg 짜리 2개 한세트 구성의 덤벨이 354만원에 판매했다고 해요.

가죽스트랩이 멋스럽고 고급지긴하네요..!

줄넘기 또한 루이비통 모노그램 프린팅이 되어 있어서 고급진데요.

줄넘기 가격은 78만원 이였습니다!

명품 브랜드에서 이런 아이템들을 출시하니 보는 재미는 있네요 ㅎㅎ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붐비는 헬스장은 못 다니지만, 건강 유지를 위해 집에서 간단한 홈트 꼭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