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의류브랜드 MD 정보

스파오×나홀로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by 모난기록 2020. 11. 17.
반응형

오늘 스파오 나홀로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출시 되었더라구요.

디자인들이 완전 나홀로집에 캐빈이 입고나온 옷들과 똑같아서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디자인 먼저 알아볼께요.

1. 나홀로집에 케빈스웨터 39,900원

 

나홀로집에 캐빈이 입은스웨터
출처 : 스파오

 

뭐가 나홀로집에인지 모르겠죠?
밑에 LOST In SPAO 참고하세요..!

색상은 아래처럼 빨강색과 파란색으로 나뉘어서 출시됐어요.

케빈이 어릴때 입은 그 스웨터를 정말 잘 구현해냈네요.

 

 

 

2. 나홀로집에 수면잠옷 39,900원

 

나홀로집에 케빈이 입은 잠옷

 

이 수면잠옷 너무 탐나요.

특히 파란색 수면잠옷 넘 귀여운것 같아요 ㅠ

수면잠옷하면 약간 후줄근하게 목 늘어나고 그래서 사람올때는 벗게되는데, 스파오에서 나온 수면잠옷은 목 부분이 각이 잡혀있어서 후줄근하지않아서 잘 입게될것 같아요!

스웨터랑 마찬가지로 빨강색과 파란색으로 출시됐네요!

3. 나홀로집에 플란넬잠옷 39,900원

 

출처 : 나홀로집에

 

플란넬잠옷도 취향저격이네요.

이건 사계절 다 입을수 있는 잠옷 재질인것같아요.

부드러운 면이라서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잘 입을수 있을것 같아요.

색상은 4가지로 나눠서 출시했네요!

저는 빨강/파랑 체크가 탐이나네요.

4. 캐빈'S하우스박스와 그립톡

 

 

 

 

 

 

선물 패키지 또한 잘 맞춰서 나왔죠?

박스 너무 귀엽네요 ㅠ

선물용으로도 좋을것같습니다.

스파오에서 이번에 나온 나홀로집에 크리스마스에디션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게 뽑아낸것같아요.

구매하실거면 기왕 할인받고 패키지도 받는 이벤트에 참가하세요.

판매정보도 알려드립니다!

1. 2020.11.18(수) 19:30~21:00 카카오 TV 쇼핑라이브 선출시

실시간 라방 타임세일, 나홀로집에 패키지 증정 EVENT까지 준다고하니 체크체크!

 

2. 2020.11.09(금) 스파오닷컴&전국오프라인 출시

한정판 케빈'S 하우스박스+케빈그립톡 증정 EVENT (단, 나홀로집에 상품 5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증정(한정수량)) 체크체크!

* 스파오 닷컴은 11/20(금) 00시 오픈

* 온라인은 이랜드몰, 스파오닷컴에서만 사은품 증정 된다고 하니 체크체크!

 

카톡선물하기, 무신사, 스타일쉐어, SSG, 텐바이텐, 11번가, 서울스토어 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