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카페 MD 정보

커피빈 크리스마스 MD 발매정보

by 모난기록 2020.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커피빈에서 출시 예정인 크리스마스 MD 소식을 알려드려요~!

오픈일별로 출시되는 MD가 달라서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11/19(목) OPEN]

* 니트 코스터(레드, 베이지)

* 홀리데이 파우더(쿠키버터, 페퍼민트초콜릿, 바닐라, 헤이즐넛)

* 홀리데이 블렌드 원두

* 홀리데이 윈터드림 티 (TIN CASE)

[11/25(수) OPEN]

* 클래식 머그(딥그린, 레드)

* 워트드롭 텀블러 & 리드데코(루돌프, 트리)

[12월 OPEN]

* 마그넷(홀리데이 블랙쿠키)

* 데일리펜(홀리데이 블랙쿠키)

* 머그리드(눈내리는마을)

* 마스킹테이프 세트

* 샤이닝 글라스 머그(골드, 실버)

 

프로모션은 추후 공지 예정이라고 합니다!

홀리데이 파우더와 원두, 티는 소량으로 한정판매 예정이라 매장에 재고 확인 꼭 하셔야할것 같습니다.

엠디별로 상세 디자인 소개해드립니다!

1. 홀리데이 윈터드림 티 (TIN CASE)

홀리데이 원터드림 티는 틴케이스에 들어가 있다고 해요.

티를 다 먹은 후에도 틴케이스는 재활용 할수 있어서 좋아요~!

 

 

2. 홀리데이 블렌드 원두&홀리데이 파우더 (쿠키버터)

쿠키버터 파우더는 커피에 타서 먹어도 맛있고, 따뜻한 우유에 파우더를 타서 먹어도 맛있죠!

쿠키버터 파우더도 틴케이스에 담겨져 있어서 실용적 이네요~^^

 

 

3. 니트 코스터(레드, 베이디) & 샤이닝 글라스 머그(골드, 실버)

니트코스터 너무 귀엽네요~!
개인적으로 베이지 보다는 레드가 더 귀엽고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코스터인듯 해요.

샤이닝 글라스 머그도 넘 이쁘지 않나요?

따뜻한 우유를 붓고 쿠키버터 파우더를 뿌려서 마시고 싶은 비주얼의 이쁜 머그잔이네요^^

 

 

4. 홀리데이 파우더(페퍼민트 초콜릿, 헤이즐럿, 바닐라)

페퍼민트 초콜릿, 헤이즐럿, 바닐라 파우더도 나왔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민트 초코를 좋아하는 1인 입니다. 달달한 페퍼민트 초콜릿 파우더 사서 먹을 의향이 있어요~^^

따뜻한 우유에 페퍼민트 초콜릿 파우더나 헤이즐럿 파우더 타먹어도 넘 맛있을것 같아요.

 

 

5. 워트드롭 텀블러 & 리드데코(루돌프, 트리)

개인적으로 워트드롭 텀블러 닭인줄 알았는데, 루돌프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텀블러 뚜껑에 하트모양 손잡이 때문인것 같죠?

눈 옆으로 루돌프의 상징인 뿔을 넣어줬거나 손잡이를 뿔 모양으로 만들었다면 더 귀여웠을것같아요~^^

트리는 무난 무난 귀엽네요~!

크게 그린것보다 작게 트리를 그린게 더 심플한 맛이 있네요 ㅎㅎ

 

 

6. 클래식머그(딥그린, 레드)

클래식 머그는 좀 단조롭나 싶은데 뚜껑이 넘 이쁘네요.

눈 내린 마을 느낌의 머그뚜껑을 디자인했어요.

얼핏보면 크림이 흘러내리는 케이크 같기도 하죠?

클래식 머그도 이쁘게 잘 뽑아낸것 같습니다^^

 

 

7. 마스킹테이프 세트

다이어리나 스케쥴러 사용하시는 분들 필수품이죠~!

마스킹테이프도 세트로 제작됐어요.

크리스마스에 걸맞는 그림들로 마스킹 테이프 디자인을 이쁘게 뽑아냈네요 ^^

 

 

8. 마그넷(홀리데이 블랙쿠키) & 데일리펜 (홀리데이 블랙쿠키)

마그넷과 데일리펜도 블랙쿠키를 더함으로써 한층 더 귀엽게 디자인 됐네요!

 

 

어떠신가요?

귀엽고 이쁜 MD 디자인이 많이 나왔죠?

저는 니트 코스터(레드) 랑 샤이닝 글라스 머그, 파우더 라인을 눈여겨 보게되네요..!

구매원하시는 MD물품이 있다면 발매일자 꼭 확인하셔서 구매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