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카페 MD 정보

맥심커피×유니버셜 스튜디오 에디션 출시

by 모난기록 2020.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맥심과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콜라보한 굿즈가 발매되었습니다.

자세한 굿즈 설명 알려드릴께요!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명작 쥬라기공원, 죠스, 백투더퓨처 버전으로 굿즈가 제작되었는데요.

쥬라기공원
백투더퓨처

매장에 가서 맥심 상자를 보시면 동그란 구멍이 뚫려있을거에요.

구멍을 통해서 보면 색상이 보일텐데, 색상별로 명작아이템이 나뉘어져 있어요.

노랑색은 쥬라기공원 / 파랑색은 죠스 / 분홍색은 백투더퓨처 굿즈 라고 합니다!

커피스틱의 개별포장지도 레트로풍으로 제작됐어요..!

죠스랑 쥬라기공원 넘 귀엽네요 ㅎㅎㅎ

공개된 MD는 틴케이스&캐리어 태그, 담요, 변온머그, 팝콘통, 피규어 텀블러 입니다!

레트로풍 느낌이 확확 나는 굿즈네요~!

 

모든 굿즈를 다 모으려면 맥심 믹스커피 15박스를 사셔야해요... ㅎㅎㅎ 

 

담요 실제 사진입니다!

색상은 다 귀여운것같아요.

뚝딱이도 달려있다고 합니다!

회사에서 믹스커피를 먹는데 이걸로 한박스씩 사면 좋겠네요..ㅎㅎ

비품 주문하시는 분들 고고하십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