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기./인테리어

위닉스 제습기 고민하다가 구매한 갓성비 샤오미 송징 제습기 리뷰

by 모난기록 2021. 1. 25.
반응형

오늘은 제가 최근 구매한 제습기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건조해서 가습기를 쓰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것 같은데요. 가습기 사용하실때 환기 필수인거 다들 아시죠?

하지만 저는 환기를 자주 해줘도 벽지에 곰팡이가 생겼더라구요 ㅠㅠ

고민하다가 장마철에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습기를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제가 송징 가습기를 구매한 이유와 실제 사용리뷰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저는 큐텐에서 구매했고요. 구매 링크는 아래 올려드릴께요.

큐텐에서 88,12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판매페이지에 샤오미 송징 제습기 라고 쓰여져 있던데, 샤오미에서 나오는 제습기는 아니라고 합니다.

13일에 주문해서 22일날 도착했으니 열흘정도 걸린것 같아요.

한국에서 구매하면 배송비까지 12만원 초반대가 나오는것 같은데 직구로 구매해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제품 포장을 뜯는데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꽁꽁 싸매져있었거든요.

배송시 파손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박스가 두겹으로 포장되어있고, 제품안에도 안전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송징제습기가 갓성비 제품이라는 소리를 듣는 이유가 다른 국내 브랜드 제습기에 뒤쳐지지않는 성능과 + 비교 불가 저렴한 가격대라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송징 제습기의 제품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 송징제습기 제품정보

제가 송징 제습기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24L의 높은 가습량인데요. 물통용량과 제습용량은 다르기때문에 제습용량을 비교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국내 브랜드에서 24L의 제습량의 제습기를 구매하려면 제가 구매한 가격에 3배이상은 줘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3중 제습모드가 있어서 맑은날 (60% 습도), 비오는날 (40% 습도), 빨래 건조(연속작동) 으로 설정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시스템으로 설정된 습도값이 되면 자동적으로 제습기 사용이 중지되고, 습도가 올라가면 자동적으로 작동합니다.

36데시벨 이하로 소음이 낮아서 사용하시기 편리하구요. 수면모드로 무소음제습이 가능하고 LED램프로 전기세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24시간 듀얼 타이머 기능도 탑재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깔끔한 LED 터치스크린인게 넘 마음에 들었구요.

박스를 개봉한 제습기 입니다. 

넘 깔끔하고 이쁘죠? 화이트 디자인이라 집 어디 두어도 디자인을 방해하지 않아요.

바퀴가 달려있어서 편하게 옮겨다니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러분 제습기는 꼭 바퀴달린것을 구매하세요.

정말 무겁습니다. 제습기 그냥 들고다니며 옮기면 되겠지 하시면 나중에 사용하실때 정말 힘드실거에요.

구성품은 간단해요.

24시간 물빠짐이 가능하게끔 본체랑 연결가능힌 호스랑 돼지코, 본체, 설명서가 끝입니다.

옆에 작은거는 제가 추가로 구매한 샤오미 블루투스 온도 습도계 입니다.

제방 온도랑 습도가 잘 나오네요~^^

이거보고 습도가 낮으면 가습기를 틀면 되고, 습도가 높으면 제습기를 틀면 되니까 넘 편하더라구요.

집에 온도습도계는 하나씩 구비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뒷면 입니다. 

뒷면도 정말 깔끔하죠? 아래 부분에 손잡이를 잡고 당기면 물통이 빠집니다. 

물통용량은 2L정도 되구요.

습기가 많은날에는 4~5시간에 한번씩 비워주면 좋을것 같아요. 혹시나 외출하셔도 물통 용량이 꽉차면 자동으로 제습이 중단되니 물넘침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제품이 적상 작동하는지 한번 켜봐야 되겠죠?

돼지코를 꽂으면 이렇게 LED화면에 ㅡㅡ표시로 나옵니다.

정상적으로 켜졌다는 뜻이구요. 흰색 버튼을 클릭하면 제품이 가동됩니다.

송징 제습기는 기계가 고장나거나 환경 발생 변화에 따라 스크린에 코드로 현재 상황을 알려주는데요.

HI표시는 주변습도가 95이상된다는 뜻인데요.  처음 켰을때는 습도를 체크하느라 HI표시로 뜨지만 금방 습도를 측정하고 적상 작동하더라구요.

점점 습도가 떨어지고 정상적으로 잡히네요!

터치도 정상적으로 작동하구요.

3중 제습모드도 이상없이 잘 됩니다.! 

다행히 양품이 도착한것 같습니다..! 직구한 물품은 도착하고 초기에 문제점이 확인되어야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 사용을 안하시더라도 꼭 정상작동 유무는 체크해보시는게 좋아요.

제품 가동 소리도 정말 작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LG공기청정기 정도 되는것같아요.

덜덜 떨리는 소음이나 그런거 전혀없고 정말 조용하게 잘 작동됩니다.

저는 바로 빨래를 넣어서 제습기를 돌려봤는데요.

이 제품 정말 좋네요! 빨래감 널자마자 습도가 쑥쑥 올라갑니다.

빨래 모드로 틀어놨기때문에 습도가 떨어져도 멈추지않고 쭉 작동됩니다.

틀어놓은지 얼마안됐는데 물통에 물이 이만큼이나 찼어요..!

제습기 작동하고 6시간 정도 후에 빨래감이 어느정도 말라서 멈췄는데요.

제가 구매한 제품 링크 알려드릴께요~^^

 

[94,380원](▼11%)[SONGJING]SONGJING SJ-125E 제습기 / 송징 SJ-125E 제습기 / 36평적용 / 165W 고출력 / 대용량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SONGJING SJ-125E 제습기 / 송징 SJ-125E 제습기 / 36평적용 / 165W 고출력 / 대용량 물탱크 / 관부가:생활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www.qoo10.com

제가 두꺼운 겨울옷 위주를 널었는데도 반나절만에 마르다니 정말 가성비 좋습니다.!!

장마철에는 얼마나 편리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습기를 구매하시고 싶은 분들 송징 가습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방이 습하면 벌레가 자주 생기더라구요..ㅠㅠ 저는 여름철만 되면 나타나는 좀벌레때문에 정말 스트레스 였는데요.

제습기가 좀벌레 퇴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여름철에 자주 사용할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