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기./인테리어

코스트코 온라인몰 할인 상품 이메텍 전기요 추천상품이에요~!

by 모난기록 2021.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할인상품으로 이메텍 전기요를 구매했답니다.

코스트코에서 추천상품으로 인기가 좋은 상품이라 힘들게 구매에 성공했던 기억이 나네요.

구매하고 실사용해보니 너무 너무 괜찮은 제품이라 추천드리려고 해요!

 

저는 원래 온수매트를 구매해서 사용했었어요.

구매했던 제품은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330 슬림타입 인데요.(아래 구매 링크 첨부)

https://blog.naver.com/monann/220925870815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날이 별로 안 춥네 하다가 뒤늦게 수족냉증으로 고생중인 사람의 울음소리를 들어본적이 있는가 그 사람이 ...

blog.naver.com

구매하고 사용하다보니 온수매트의 전형적인 단점을 겪게되었답니다.

1. 온수매트 물샘

2. 온수매트 곰팡이

두개 다 최악이죠..? 네.. 저는 곰팡이 핀 온수매트를 닦고 그대로 썼답니다.

온수매트 곰팡이는 저만 그런게 아니고 사례가 은근 많더라구요.. 신문지 겹쳐서 돌돌말아 보관하는거 잊으시면 안돼요..

회사에 문의했을때 무상보증기간이면 매트를 무상으로 교체해준다고 하는데,

저는 이미 보증기간이 지나서 8만원을 내고 매트를 사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문제는 매트가 슬림타입이라 그런지 매트에서 물이 새서 이미 한번 교체받은 적이 있거든요.

아무튼 누우면 축축한것같고 물통에 물때도 그렇고 온수매트 관리하며 사용하는건 너무 어려울 것 같아서 처분하고 전기요를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 제품특징

전기요는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국내유명 브랜드 한일, 보국 등등 많은데 온수매트를 겪어본 저는 AS가 잘 되고, 믿을만한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찾다보니 전기요는 보이로랑 이메텍이 유명하더라구요.

이메텍은 이탈리아 제품으로 이탈리아 내 가전 시장 점유율 1위의 기업이에요.

 

이메텍만의 특허기술인 인텔리히트실시간으로 실내온도의 변화를 감지하고,

스스로 전원의 공급량을 늘려 온도를 조절하여 , 미리  설정해놓은 온도를 벗어나지 않고 저온화상방지도 해주고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전기매트 전자파땜에 사용하기 꺼려진다는것도 옛말 !

이메텍 전기요는 3개국(이탈리아, 독일, 대한민국) 전자기파 테스트를 통과해서 안전하다고 합니다.

특허받은 EESS 안전시스템과, 과전류 및 과열 방지 시스템, 누전시 자동전원을 차단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더욱 안심하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까다로운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전기요로 유해 물질 안전 인증도 받았다고 하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오코텍스 인증 : 모든 가공 단계의 섬유 원료, 중간 제품, 최종 제품과 모든 부속 재료들에 대해 독립적이고 세계적으로 통일된 테스트 및 인증시스템. 테스트 결과 기준치 이상의 어떠한 성분도 포함되어 잇지 않아야 수여받을 수 있다함.

이메텍 전기요는 라돈 테스트도 통과하여 라돈 안심 제품으로 믿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메텍 전기요는 1-6단계로 온도를 설정할수 있는데요.

6단계로 급속 가열이 가능하고, 최소 소비량의 저전력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6-9-12시간 타이머 설정이 가능한점도 장점이에요.

이메텍 조절기는 초당 30회씩 온도를 모니터링하고, 전자파 억제 듀얼필드가 장착되어있어 안전하다고 해요.

 

제일 좋은 점은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며, 물세탁이 가능해서 항상 새것처럼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요.

여기까지 이메텍 전기요에 대한 장점을 간략하게 설명해보았어요 :)

실제 사용해본 솔직 후기 궁금하시죠?

 

이메텍 전기요 실사용 후기

구매하고 얼마되지 않아 도착한 따끈따끈한 이메텍 전기요에요.

포장박스도 그리 크지않더라구요.

박스를 뜯기전에 꼭 사이즈를 확인해주세요.  저는 1인용 80X150cm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침대사용을 권장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메텍의 정식 수입업체는 게이트비젼 주식회사에요. 수입원 꼭 확인해주세요.(2년 AS보증됩니다.)

제품을 오픈하고 전기요를 꺼내보았어요. 깜짝놀랐답니다. 기술력이 좋긴 좋구나..... 진짜 가볍고 부피도 너무 작아요...온수매트 쓸때 보관하려면 물빼서 말리고 접고 반나절 이상 걸렸는데 그동안 왜 고생을 했던걸까요....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가볍고 사용전부터 넘 마음에 들더라구요.구성품도 간단하죠. 조절기랑 전기요 이렇게 두개에요.

침대에 펴보았는데 사이즈가 1인용으로 딱 좋아요!세로 길이가 짧아보이는데, 짧은게 맞아요. 머리는 차가운게 좋아서 머리까지 깔지않고 목부분부터 깔아서 누워주면 딱이에요.

하얀 순백색의 매트가 넘 깔끔하죠?밑부분에 크리스마스 문양도 너무 귀여워요 :)

조절기랑 전기요랑 연결을 해줍니다.콘센트를 꽂고 전원을 눌러주면 on이 됩니다. 켜지면 자동으로 6단계 급속가열 / 12시간 타이머로 설정되더라구요.동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사용법이 너무 간단해서 사용이 간편하네요.

제가 구매한건 최신버전이구요. 전버전은 급속가열 버튼이 있었는데, 그 버튼을 누르면 1시간 이내에 급속가열버튼을 꺼줘야했어요. 이건 시간제한없이 6단계로 쭉 사용이 가능해서 참 좋더라구요.

 

6단계로 맞추니 따끈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6단계는 더워서 잘때는 3단계로 줄이고 자는데, 딱 좋아요.

매트에 깔고 누워보았더니 전기선이 몸에 배기는 것도 없고 전기요인걸 모르겠더라구요.이메텍 기술력 인정입니다.. 매트가 순면 100%라더니 진짜 너무 부드럽고요. 푹신푹신해요.전에 온수매트 썼을때는 물길이 몸에 닿아서 영 불편했는데, 이메텍 전기요는 전기선도 안느껴지고 전자파도 전혀 느껴지지가 않더라구요.이것도 이메텍의 기술력이였는데요.

매트 보시면 봉제선이 없죠?다른 전기요들은 열선과 전기요를 봉제할때 바느질로 봉제를 하는데, 이메텍 전기요는 무봉제 압축방식으로 봉제하여서 오랜시간 사용해도 이물감이나 몸에 베김이 없이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너무신기한게 매트가 정말 폭신폭신해요. 어떻게 전기선도 안느껴질수 있는지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이메텍 전기요는 1인용을 기준으로 100W로 하루 6시간 사용시 한달에 약 1,130원의 전기요금이 발생된다고 해요.저전력 소비로 추운 겨울 전기세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착한 전기요인것 같아요.보관 또한 바로 접어서 보관할수 있고, 가벼워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너무너무 만족해서 전기매트나 전기요, 온수매트 검색하시는 분들 꼭 이메텍 전기요도 고려해보시라고 알려드리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