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기./인테리어

이케아 온라인몰에서 이불세트 구매 후기 (구스이불 피엘라르니카, 이불커버 오펠리아바스)

by 모난기록 2021.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이케아 온라인몰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매했어요 :)

이불솜 / 피엘라르니카 59,900 WON
이불커버 / 오펠리아바스 29,900 WON

광명까지 가서 구매하기는 조금 힘들것 같아 온라인몰에서 주문을 했는데, 넘 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이케아 제품이구요.

실제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 알려드릴께요.


이케아 구스 이불솜 피엘라르니카

원래는 작년 9월쯤 '오늘의 집'에서 마틸다 클라우드 60수광목 차렵이불을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솜이불이라 그런지 점점 솜이 뭉치고 따뜻하지가 않더라구요.

이불을 사용할 때 호텔이불처럼 바스락 거리고, 빵빵하고 나를 묵직하게 눌러주는걸 원했는데, 구름솜 느낌이 별로였어요 :(

그래서 이불솜을 새롭게 구매하려고 찾아보던 중 구스이불은 또 너무 비싸고,

강아지를 키우다 보니 자주 세척해야하는데 값비싼 구스이불은 자주 세척을 하면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케아 피엘라르니카는 오리솜털과 깃털 충전재를 넣은 매우 따뜻한 이불로 부드러운 면소재로 되어 있어요.

누빔처리로 보온성을 높여 더 따뜻하게 숙면을 취할수 있는 이불이에요.

이불은 집먼지 진드기가 살균되는 온도인 60°C에서 물세탁이 가능하다고 해요.

패브릭이 100%면이구요. 충전재는 오리깃털 90%, 오리솜털 10%로 되어 있어요.

 

충전재를 오리솜털 60%, 오리깃털 40% 제품으로 선택하면 더 따뜻한 이불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149,000원으로 살짝 비싸집니다. (오리솜털함량이 높을수록 따뜻하다고 하더라구요.)

이불은 요렇게 돌돌 말아져서 왔어요.

포장지를 뜯으면 부풀어올라요.

순식간에 부풀어 올랐죠? 실제 세탁하고 나면 더 부풀더라구요.

누빔처리 되어 있어서 넘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불솜이 몰리거나 그럴걱정이 없어서 좋고, 침대가 ss사이즈로 작은데 이불로 형태를 잡아놓으면 잘 유지가 돼요.

실제 이불솜 소리를 들으실수 있도록 촬영해보았어요.

제가 원하는대로 이불이 무게감이 있고요.

면이라 바스락 거리는점도 넘 마음에 들었어요.

실제 사용해본 후기도 넘 만족 합니다.

추위를 많이타시는 분들은 솜털양이 더 많은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제가 구매한 제품으로도 충분히 커버 가능해서 좋아요. 

이불 도착해서 사용한지 언 한달정도 지났는데, 아직까지도 불만족하는 부분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제 날이 많이 풀려서 더워서 이불 다리에 끼고 잔답니다.


이케아 이불커버 오펠리아 바스 OFELIA VASS

이불커버를 따로 사용하는거는 처음인데,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이불솜이랑 이불커버가 따로 놀것 같았거든요.

특히나 이케아 이불솜은 안쪽에 고리가 없어서, 이불커버랑 고정이 안되서 맨날 돌아가면 어쩌지 고민을 하다가 구매를 했어요.

오펠리아 바스는  100% 면 제품이에요. 

이불커버를 색상이 있는 걸로 살까 화이트를 살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국 화이트로 또 구매를 했습니다..!

대신 민무늬의 화이트는 아니고 특유의 문양이 있어서 넘 심심할거 같지는 않아서 오펠리아 바스를 선택하게 됐어요.

면이라 그런지 빳빳한 느낌이 있죠?

무늬 문양도 심심하지 않고 튀지도 않고 넘 이뻐요.

무늬 없는 화이트보다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게 해주더라구요.

바로 이불솜과 이불커버를 세탁하고 건조기에 돌려보았습니다.(수축되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세탁을 하고 이불솜을 이불커버에 씌어봤습니다.

고정연결고리가 없는데도 이불솜이 이동한다거나 이불커버안에서 돌아가지 않아서 좋아요.

이불솜이 무게가 있어서 아마 움직이질 않는것 같아요 :) 

 

확실히 일반 무늬없는 화이트보다 더 이뿌지 않나요?? 

이불 정리할때도 잡고 탁탁 털어서 위에 모양잡아서 접어놓으면 쭉 유지가 되서 너무 편해요.

전에 쓰던 이불은 힘이 없어서 밑으로 축 쳐져서 반으로 접어놔야했는데 이거는 아침에 정리하면 퇴근하고 집에와서도 똑같이 풍성하고 각이 잡혀있어요 :) 

저희집 구름이도 푹신푹신한지 요즘 제방에 잘 들어오네요 :)

이불솜이 풍성해서 얘가 이불을 베개처럼 배고자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넘 만족스러운 쇼핑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