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반다이몰 X 죠르디 다마고치 출시 예정

by 모난기록 2020.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어렸을 때 안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했던 게임기 다마고치 기억 나시나요..?

저 어렸을 때 엄마한테 용돈받아서 문방구에서 다마고치 샀던 그 순간을 못잊습니다. 

넘 행복한 순간 이였거든요.

 

호주머니에 쏙 들어갈 정도로 게임기가 작아서, 학원이나 학교에서 중간중간 선생님 눈을 피해서 밥주고 똥 치워주고 아프면 병원도 보내면서 열심히 키웠던 생각이 나네요. 

그 다마고치가 죠르디 버전으로 출시됐다고 합니다!!

사전예약기간 : 2020/12/03 AM10 ~ 2020/12/09
 

예약처 : 반다이몰 

 

 

외관은 요렇게 생겼어요.

화면이 살짝 작아서 아쉽긴한데, 픽셀이 하나하나 보이는 레트로함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똑같네요.

화면이 컬러면 더 아기자기 하니 귀여웠을텐데 화면은 흑백입니다!

밑에 연필을 달고있는 귀여운 아이는 죠르디 다마고치를 보호해주는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

 

 

크기가 살짝 작긴 작죠?

화면은 엄지손가락 만한 크기인것 같아요.

다마고치를 하던 과거에서 언 20년이 지나서 저 작은화면을 제 눈이 피곤하지는 않을까 살짝 걱정은 되지만 귀엽긴 넘 귀엽네요!!

들고다니면서 심심할 때 죠르디 밥주고 똥치워주고, 목욕 시켜주고 하면 심심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죠르디 다마고치는 아래처럼 취업도전을 목표로 키우는 게임 입니다!

 

 

죠르디의 탄생부터 돌볼수 있는데요, 옛날 다마고치랑 똑같네요..!

알이 얼른 깨지길 바랬던게 생각이나네요~^^

어린 죠르디 넘 귀엽네요~!!
볼터치가 수줍어보여요 ㅠㅠ

탄생한 죠르디를 잘 돌봐줘야겠죠? 틈틈히 밥먹이고, 똥치우고, 재워줘야 합니다!

죠르디는 탄생 후 총 3단계의 성장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빙하기 → 노멀기 → 아르바이트기 → 취업(엔딩)

엔딩은 육성 방법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니 흥미진진하네요 ~^^ 

 

 

죠르디의 성장을 돕는 6종의 미니게임도 수록되어 있는데요.

TONIC 테스트, 청소게임, 수영, 삼각김밥 만들기, 댄스, 눈썹그리기가 있네요..!

어떤 게임을 자주하고 잘 하느냐에 따라 조르디의 취업 직장이 달라지겠네요~ ㅎㅎ

왠지 눈썹그리기를 잘하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될 것 같고, 청소게임을 잘하면 청소부가 될 것 같은건 넘 단순한 생각일까요? 

육성법에 따라서 다양한 아르바이트생으로 진화한다고 하네요 ~

돌보기를 게을리 하면 노멀 죠르디로 돌아간다고 하니 돌보기는 늘 해줘야겠어요!

아르바이트생중에 아이스크림 들고있는 죠르디가 있네요!(배스킨라빈스에 취업을 한걸까요..?)

그리고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다양한 모습의 죠르디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표정이나 의상 등 꽤 신경을써서 만든게 눈에 보여서 이 부분은 칭찬하고 싶네요!

작은 화면이지만 공부하는 중간 혹은 직장에서 일하다가 잠시 쉴때 다마고치로 죠르디 돌보다보면 작은 힐링을 받을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직업엔딩도 다양하게 있어서 쉽게 질리지도 않을것 같고요.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반다이몰 공지 링크를 올려드릴테니 들어가 보세요~^^

 

www.bandaimall.co.kr/display/plan.do?method=detailplan&planclass_code=00000040&plan_code=2020113654

 

[반다이몰] 죠르디 다마고치 예약 OPEN 예정!(12/3 AM 10시~)

 

www.bandaimall.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