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남양주 스테이크 맛집 '텍사스 로드 하우스'

by 모난기록 2020.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핫하다는 맛집을 한 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미국에서 100년 넘게 1위 매출을 기록하고있다는 스테이크 맛집 인데요.

최근 우리나라에 1호점 오픈을 했어요. 

어딘지 대충 눈치채셨나요?

바로 텍사스 로드 하우스 입니다!

얼마전에 남양주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오픈 했다는 포스팅을 올렸는데요.

텍사스 로드 하우스가 바로 여기 남양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1호점으로 오픈을 했습니다.

친구가 다녀와서 어찌나 맛있게 먹었다고 자랑을 하던지, 저도 조만간 가려고 찾아보다가 넘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가게 내부 사진도 봤는데, 현지 미국 매장처럼 잘 꾸며놨더라구요~

메뉴판 정말 길죠..?

애피타이저&샐러드, 스테이크와 콤보세트 메뉴, 립메뉴, 치킨과 포크스테이크 메뉴, 버거와 키즈메뉴, 샌드위치메뉴, 디저트, 그리고 다양한 음료까지...!!

 

무려 메뉴판만 10장이네요... 와 정말 메뉴가 다양하네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걱정하실것 같은데, 매장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식전빵도 준다고 하네요..! 

아웃백도 식전빵을 무료로 주죠? 차이점은 텍사스 로드 하우스의 식전빵은 반죽된 빵을 구워서 갓 구운 빵맛을 즐길수 있다고 해요.

옆에 하얀 소스는 버터인데 계피가 살~짝 들어간 달달한 시나몬 버터라고하네요.

설명만 들어도 먹고싶을 정도로 배가 고파지네요..

한번 먹어보면 빠지게되는 마성의 빵이라 리필을 안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매장안에는 판매 중인 스테이크 부위별로 정리해둔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스테이크 전문점이 맞긴 맞네요. 고기 정말 큼지막하죠~

고기 질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서 믿고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스테이크 가격은 부위마다 차이가 있지만 설로인 170g 19,900원 / 220g 24,300원 / 312g 31,800원 정도 한다고 해요.

콤보세트는 스테이크와 립을 함께 먹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인기가 제일 많다고 하네요.

스테이크와 립을 함께 먹을수 있는 세트메뉴는 40,900원이고, 사이드메뉴 2개 선택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통 애피타이저&샐러드 하나와, 스테이크 콤보를 많이 주문하시는것 같아요.

스테이크 사진 장난 아니지 않나요...?

육즙이 장난 아니게 맛있다고 하네요.. 사진만 봐도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인기가 너무 많아서 오픈시간에 가야 오래 안기다리고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남양주 방문하시게 되면 잊지마시고 꼭 방문하셔서 맛있는 스테이크 맛보시길 바랍니다!

 

◆ 남양주 커피와 빵, 경치가 맛있는 카페 '트윈트리'

https://monann.tistory.com/37

 

남양주 카페 트윈트리 Twintree 추천

친구들이랑 놀다가 카페를 가고싶어서 찾다가 남양주로 빠지게 되었다. 남양주 은근 자주 가는듯하네. 트윈트리 카페는 한강변 바로 앞에 있어서 강변 풍경보기에 좋은 카페다. 뷰가 괜찮은데

monan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