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서울 압구정 '루비떡볶이' 새우깡떡볶이 추천!

by 모난기록 2020.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와 압구정에 있는 루비떡볶이를 방문했어요.

루비떡볶이 영업시간은 매일 12:00~21:00 / 일요일 13:30~08:30 입니다.

이곳은 소시지김밥과 새우깡떡볶이가 유명해서 티비에 여러차례 출연한 맛집인데요.

아무래도 2인 이상가면 단품보다는 세트메뉴를 많이들 시키시더라구요.

저희도 블루세트 (새우깡떡볶이, 소시지김밥, 모듬튀김) 16,000원 짜리를 주문했습니다. 

메인인 새우깡 떡볶이도 들어있고, 유명한 소시지김밥도 들어있는 세트메뉴라서 바로 선택했습니다.

짠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모듬튀김은 노릇하고 바삭한 튀김이였습니다.

떡볶이 먹을때에 튀김을 빼먹을수 없는거 다들 아시죠...?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푹 담가서 먹으면 바삭하고 씹을때마다 떡볶이 국물의 매콤함이 아주 맛나잖아요.

떡볶이 국물도 정말 넘치게 많이 담아주셨습니다!

김밥도 토핑이 정말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었어요.

메인인 새우깡 떡볶이..! 저는 생각보다 넘 맛있었습니다.

원래 새우 음식을 좋아하긴해요. 멸치볶음도 좋아하는 저라서 그런가 떡볶이랑 새우깡튀김이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맵기는 맵습니다..! 매콤한 맛이 아주 맛있었는데 매운걸 못먹는 저는 눈물 콧물 흘리면서 먹었답니다.

김밥에는 별로 뭔가 많이 들어간게 없는데 맛있더라구요.

소시지가 엄청 도톰했어요. 정통 독일식 고급 소세지 라고 하던데, 김밥에도 잘 어울렸답니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넘 맛났습니다.!

루비떡볶이 가시면 새우깡 떡볶이랑 김밥은 꼭 같이 드셔보세요.

튀김도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튀김종류도 다양하고요. 바삭해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을때도 넘 맛있었어요.

둘이 가서 다 먹고나니 배가 불렀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은근 많더라구요.

압구정로데오 가시는 분들 분식 드시고 싶을 때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