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서울대입구역 7번출구 막창 곱창 맛집 '홍곱창' 추천

by 모난기록 2020.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곱창이 너무 먹고싶어서 동네에서 유명한 곱창집을 방문했습니다.

홍곱창 서울대점

0507-1421-8185

서울시 관악구 봉천로 489 (서울대입구역 7번출구에서 149m)
매일 16:00 ~ 01:00 (일요일 휴무)

방문했던 홍곱창집 정보입니다!

여기는 정말 인기가 많아요. 서울대입구역이나 낙성대역 사시는 분들은 아마 다 아실거에요.

평일에도 항상 웨이팅이 긴 곳이라서요. 매장에서 식사를 할때 1시간 30분이상 기다렸다가 입장한적도 있답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많이 가게가 리모델링 됐는지 많이 깔끔해졌네요.

일단 대기할때 편리한 테이블링 기계가 설치되어있었고요.

춥지않게 대기할 수 있도록 대기석도 크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손님이 많은 여름에는 대기석도 테이블을 설치해서 손님을 받으셨는데, 겨울에는 추우니 대기석으로 사용하시는듯 했어요~^^  

 

메뉴판 입니다.

홍곱창에서 인기가 많은건 막창이 인기가 많아요. 저는 보통 알곱창과 막창으로 시켜 먹습니다!

곱창보다 알곱창이 곱창 크기가 커서 씹는식감도 그렇고 맛도 더 배가 되거든요~^^

근데 이곳 곱창도 맛있습니다. 양도 엄청 많이 주셔서 야채곱창 1인분만 드셔도 배가 엄청 부를거에요.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가게 안이 넓은 편은 아니라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테이블 마다 보호판을 설치해두셨네요!

청결상태도 늘 방문할때마다 깔끔한 것 같아요.

저는 양념막창 2인분 포장으로 주문했고요. 서비스로 사이다도 챙겨주셨습니다~^^

홍곱창 맛있게 먹는 꿀팁 정보를 따로 만들어두셨더라구요.

막창굽기와 매운 강도도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살짝 구워주시는게 쫄깃하고 더 맛있어서 살짝만 구워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주먹밥도 추가했었네요 ^^ 

가게에서 주먹밥 시키면 냄비랑 일회용 장갑을 주셔서 직접 말아서 먹거든요. 포장하니 이렇게 맛있게 동그랗게 직접 말아주시네요~ 

상추도 기본적으로 챙겨주시고요. 양념장과 같이 먹을 쌈채소도 챙겨주십니다.

양념장은 마요네즈와 매운소스 인데요.

매운소스가 미치도록 매운맛은 아니여서 매운거 잘 못먹는 저도 매콤하게 맛있게 먹습니다~^^

이렇게 막창 1인분 입니다! 

옆에 같이 곁들여 먹을 부추와 양파도 채썰어서 매콤한 소스를 뿌려주셔서 맛있게 비벼서

막창과 같이 먹으면 꿀맛이에요!

막창의 느끼한맛을 부추와 양파가 싹 잡아줍니다!

서울대입구역, 낙성대역에서 곱창이나 쫄깃한 막창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홍곱창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친구들도 여기에서 곱창이랑 막창 늘 맛있게 먹어서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어요.

미리 전화하시고 가면 시간에 맞춰 만들어놓으셔서 기다리지않고 테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