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카페 디저트

남양주 카페 트윈트리 Twintree 추천

by 모난기록 2020. 11. 5.
반응형

 

친구들이랑 놀다가 카페를 가고싶어서 찾다가 남양주로 빠지게 되었다.

남양주 은근 자주 가는듯하네.

트윈트리 카페는 한강변 바로 앞에 있어서 강변 풍경보기에 좋은 카페다.

뷰가 괜찮은데 커피랑 빵도 맛있다.(케잌진짜 맛있었음.)

https://twintreecafe.modoo.at

  • 경기 남양주시 고산로126번길 33-8
  • 평일 11:00~02:00 / 주말 10:00~02:00 (연중무휴오픈)
  • 5인 이상 예약하면 별관/VIP룸/글램핑 등 무료로 이용가능하다고 한다.

흔들린 사진 (실제로보면 넘 이뻤는데..)
흔들린사진2(강변이 바로앞에있어서 너무 이뻤다는걸 보여주고싶었다)
낮에 가면 요런 뷰... 담에는 꼭 해지기전에 가야지!!!

 

메뉴판은 요러하다.

나는 아메리카노랑 케이크(크림가득 카스테라/말차가득쇼콜라)를 시켰다.

브런치 메뉴도 있고 샌드위치도 있고 먹을거는 다양하게 있었다.

케이크가 너무 맛있었다.

원래 빵을 그닥 좋아하지않는데, 여기빵은 맛있었다. (특히 말차케이크 최고였다.)

씁쓸할지알았는데 전혀 안그랬다. 크림은 부드럽고 고소했고 빵도 맛있었다.

 

카스테라도 푹신푹신하고 크림은 부드럽고 느끼하지않아서 잘먹었다.

다음에는 당근케이크랑 그리고 홍차케이크 먹어볼생각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