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카페 디저트

인천 영종도 오선뷰 카페 C27다운타운

by 모난기록 2020. 11. 10.
반응형

어제 일찍 회사를 마치고 동생과 인천 영종도에 바람 쐬러 다녀왔어요~

서울에 살다보니 외곽에 나갈때 남양주, 아니면 영종도, 대부도 항상 정해져있네요.

 

이 카페는 친구 추천으로 가게 되었는데,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C27 다운타운 입구 입니다.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았어요.


C27 다운타운 카페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하고, 카페앞에 주차장도 넓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몰랐는데 주말에 주차시 발렛비가 추가 된다고 하네요.(케이크 가격도 저렴한 편이 아닌데, 모르고 가시면 당황스러울거같네요.)

아참, 다운타운 카페에 커피, 베이커리, 케이크 종류가 참 많았습니다.

치즈케이크종류도 27가지가 되어서 아마 가시면 뭘 먹을까 고민 꽤나 하게 되실거에요~!

 
메뉴판 같이 첨부합니다.

 

 

음료 메뉴판

 

 

 

케이크 메뉴판

 

 

 

베이커리 메뉴판

 

 

저희는 홍차 치즈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치즈케이크가 8천9백원이나 하네요.

 

 

케이크 넘 영롱하죠.

진짜 맛있었습니다. 홍차향도 좋았고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치즈케이크 꾸덕한 맛이 자칫 강하면 조금 먹기 힘든데 홍차향이 가미되서 그런지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가게 내부는 넓고 쾌적했어요.

4층까지 있고 제일 위에 테라스도 있었답니다.

층별로 테마가 달라요.

1층은 뉴욕, 2층은 런던, 3층은 파리, 4층은 스페인, 5층은 루프탑입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루프탑은 잠깐 보고 내려왔네여~

 

 

 가게 내부에 볼것도 많고 층별로 인테리어가 달라 보는 맛이 있는 곳이니 영종도 가게되시면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