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카페 디저트

서울 홍대입구역 2번출구 텀브커피 THUMB COFFEE

by 모난기록 2020.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오랜만에 텀브커피 홍대점을 갔습니다~

 

여기는 서비스가 좋아서 꼭 리뷰를 올려야지 했던 곳이라 글을 적네요.

가게 외관에 참 메뉴홍보 사진이 많아요 ^^

 

아무래도 홍대에 카페가 많으니 홍보를 위해 붙여놓은것같아요.

저도 첨에는 메뉴 사진보고 들어갔답니다 ㅎㅎ

사람이 많아 자리부터 일단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는 딸기코코넛럼브치노와 밀크쉐이크를 주문했어요.

메뉴가 다양하게 많았는데, 메뉴판에는 일부 없는 메뉴가 있네요 ㅠ

 

텀브커피 홍대점에서는 음료1개를 시키면 미니케이크(라즈베리/초코 선택) 또는

젤라또 아이스크림(라즈베리/요거트/바닐라/그린티/망고/밀크초코칩/초콜릿 선택) 중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해요!

 

음료 가격이 비싼것도 아닌데 케이크나 젤라또라니..!!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서비스인 젤라또와 미니 케이크 나왔습니다~!

저희 젤라또는 바닐라맛으로 케이크는 초코맛으로 선택했어요~^^

양도 정말 많이 주셨어요~ 위에 코코넛칩까지 잔뜩 올려주셨습니다.

제가 코코넛 칩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딸기도 조각내어 넣어주셨는지 마실때 딸기도 씹히고 새콤하고 부드럽고 최고였어요.

이건 밀크쉐이크에요~!

 

친구가 먹더니 따봉 했어요. ㅋㅋ 달달하니 맛있었다고 하네요.

저희는 서비스 한테이블당 하나인지알고 케이크만 선택했는데,

음료 한개당 서비스 하나씩이라고 해서 이렇게 주시면 남는게 있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카페에 사람이 많았던건가 싶더라구요~^^

 

초코 치즈케이크는 꾸덕꾸덕하니 너무 맛있었고요.

 

젤라또는 바닐라향이 물씬 풍기고 아주 맛났습니다~^^

회사 근처나 집 근처에도 지점 생기면 좋겠네요 ㅠㅠ 홍대입구역 가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