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카페 디저트

마켓컬리 추천상품 끼리 크림치즈 찰떡

by 모난기록 2021. 1. 25.
반응형

디저트 추천 : 끼리 Kiri 크림치즈 찰떡

 

여러분 끼리 크림치즈 다들 아시죠?

평소에 고소한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한번쯤 드셔보셨을것 같아요.

저도 끼리 크림치즈 정말 좋아하거든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 맛이 넘 맛나니 꼭 드셔보세요.

끼리 크림치즈 찰떡이 그렇게 맛있다는 추천을 받아 구매해 보았습니다~^^


냉동상품이다보니 박스안에 아이스팩이 함께 담겨져서 왔어요.

저는 3가지 맛을 2개씩 주문해보았는데요.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찰떡, 블루베리 크림치즈 찰떡, 베이크 치즈케익 찰떡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크진 않았습니다~!

드시기전 2~30분에 냉동실에서 꺼내두면 됩니다.

꺼낸 후 해동해서 2~30분 후쯤 하나 드시면 되는데요. 요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궁금해서 제일 맛있다는 블루베리 크림치즈 찰떡을 하나 바로 까서 먹어봤는데요.  찰떡안에 크림치즈와 블루베리 소스가 가득 들어있어요..!

배송 온 상태에서 바로 뜯어서 크림치즈가 살짝 녹아있죠? 그래도 넘넘 맛있었어요.

찰떡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한데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아이스크림을 먹는 맛이에요..!

블루베리도 씹을때마다 상큼해서 넘 맛있었어요. 

얼려두고 써니 안에 소스가 많이 들어있는거 확인되시죠?ㅎㅎㅎ

이건 스트로베리 입니다! 이것도 맛있었어요.

저는 토스트 구워서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건 착각이겟죠..?

넘 맛있어서 안들리는척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