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카페 디저트

서울대입구 와플맛집 배러댄와플 / 생크림누텔라, 생딸기생크림, 청포도생크림 추천

by 모난기록 2021. 3. 1.
반응형

오늘은 제가 최근 제일 러버하는 와플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원래 디저트를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였는데, 요즘 빵이나 떡 디저트에 눈을 뜨게되었답니다.

바로 요 '배러댄와플'을 시작으로 말이죠.

저는 집 근처에 있는 서울대입구 행운점 배러댄와플을 자주 갑니다.

매장 크기가 굉장히 작아서 매장에서 식사는 안되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

방문전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가시면 안기다리셔도 됩니당.

메뉴판 이에요.

저는 '누텔라 아이스크림 와플'을 자주 먹다가,

한동안은 '청포도생크림와플'에 빠졌다가

'딸기 생크림와플'에도 빠졌다가

요즘에는 기본인 '생크림 누텔라 와플'에 빠졌답니다.

누텔라 아이스크림 와플이에요.

이뿌게 누텔라 뿌려주시는데 오는길에 뚜껑에 초콜릿이 붙어버렸어요.그래도 넘 맛있었어요.와플도 도톰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넘넘 맛있어요.위에 토핑도 듬뿍 올려주셔서 와플 조금 썰어서 아이스크림이랑 초콜릿 듬뿍얹어먹으면 이게 또 힐링됩니다.

청포도 생크림 와플 이에요! 

아이스크림 누텔라 와플만 먹다가 첨으로 과일 토핑이 올라간 와플로 골랐는데

이것도 넘넘 맛있더라구요.

생크림도 진짜 맛있구요. 위에 토핑인 청포도 양도 정말 많죠?

진짜 저의 최애 와플이에요 ;ㅅ;

생딸기생크림 와플이에요..!

딸기 철때 자주 먹어서 그런가 너무 달달하고 상큼하고 맛있는 와플이었어요.

생크림도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진짜 꼭 드셔보세요.

딸기 철에만 주문이 가능한 메뉴인걸로 알고 있는데,

딸기와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생크림 누텔라 와플이에요~!

요것만 지금 한 5개 이상 먹은거 같아요. 먹어도 먹어도 안질려요.

이것땜에 살이 찐걸까요....?

그치만 밥먹고 먹으면 너무 맛있는걸요 ;ㅅ;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꼭 개봉하고 바로 다 드실필요는 없어요.

저는 지퍼백에 포장채로 담아서 냉장고에 보관해놓고 먹고싶을때마다 꺼내서 먹을만큼 썰어서 먹는답니다.

남은건 또 밀봉해서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돼요 :)

 

이렇게 보관하니까 와플이 눅눅해지지도않고

크림이 녹지도않고 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