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드라마 지리산 주연 전지현 X 주지훈 스틸샷 공개

by 모난기록 2020.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으로 온세계를 후끈후끈 닳아오르게 만든 김은희 작가의 신작이 발표되었습니다!


Tvn에서 방영될 예정의 작품이름은 '지리산' 입니다.


김은희 작가와 함께 '미스터 션샤인'을 연출한 연출가 이응복 감독이 만나, 전지현(서이강 역)과 주지훈(강현조 역)님의 조합으로 촬영중에 있고요. 내년 공개될 예정입니다!


막강한 작가와 연출가, 배우들이 만나 전 세계 드라마 팬들이 엄청 기대중이라고 하는데요.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미스테리물 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사진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전지현과 주지훈의  온앤오프가 포착되어서 더욱 기대감이 상승되네요. (비주얼이 완벽해서 광고촬영인줄 알았어요..)

또 다른 사진에서는 극 중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산속을 누비는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강현조(주지훈)의 모습도 포착되었다고 해요.

배낭에 무전기, GPS추적기를 달고 랜턴, 스틱까지 각종 장비를 장착한 모습은 고요하고 신비로운 산의 풍경과 달리 어딘가 초조함이 서려 긴장감이 느껴지네요.


어제 공개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김은희 작가와 주지훈이 출연해 '지리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또 한번 기대감에 불을 지폈는데요.

김은희 작가는 '사람을 살리는 장르물을 해보고 싶었던 게 '지리산'이라고 집필 의도를 밝혀 새로운 결을 가진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했다고 해요.

과거 김은희 작가가 쓰는 작품에는 항상 많은 사람들이 죽는다고 해서 엄청 웃으면서 공감했던게 떠오르네요..!

'사람을 살리는 미스테리 물'이라니 더욱 기대되네요..!

지리산은 글로벌 OTT플랫폼 TQIYI를 통해서 전세계 동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