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찐학번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학번 알아보아요!

by 모난기록 2020. 12. 9.
반응형

과연 나는 몇학번과 잘 어울릴까요?

'찐학번테스트'가 인기라고 친구가 링크를 보내줘서 해봤는데 꽤 정확하더라구요~!

해당 테스트는 '대학내일' 과 '스파오'가 함께 만든 심리테스트 이구요.

심리테스트 후 나의 찐 학번과 어울리는 추천 아이템까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테스트 하러 고고 해볼까요?


찐학번 테스트는 간단한 12가지 문항에 답변하면 자신과 어울리는 학번을 알려주는데요.

문제 자체가 참 심플합니다.

세대차이 구별법으로 유명한 질문들도 껴있구요.

 저는 확실히 좀 옛날 세대 같아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저만 생각하는거 아니쥬..?

 
결과 한번 볼까요? 기대 됩니다~~! 

역시나 슬픈 예감은 피해가질 않죠....?

저 세기말감성 99학번 나왔습니다아아아아아. 실제 학번보다 10년정도 많이가면 어쩌자는걸까요...?

꽤 정확해서 소름이라던데 저도 소름이네요.....

어울리는 찐학번 11학번이면 저랑 몇학번이나 차이가 나는걸까요...?


테스트 결과로는 (14)29학번 ‘미스테리한 성균관 유생’, 88학번 ‘손에손잡고 막걸리나’, 94학번 ‘미존개오 패셔니스타’, 99학번 ‘세기말 감성 찐 Y2K’, 02학번 ‘오! 필승 힙합 A-yo’, 06학번 ‘도토리 줍줍 감성 대딩’, 11학번 ‘카톡왔숑 스마트폰 신인류’, 20학번 ‘데면데면한 비대면 사이’ 등 8가지가 뜬다고 합니다.

테스트가 끝난 뒤 해당 학번의 최애템이나 유행가, 그리고 어울리는 학번, 상극인 학번도 알려줘서 재미있어요.

제일 많은 학번으로는 '99학번세기말 감성 찐 Y2K'로 26.97%가 나왔다고 하네요~^^ (YO, 동갑)

가장 적은 학번은 '88학번손에손잡고 막걸리나'로 2.09%가 나왔다고 하네요.

재미있으니 꼭 테스트 해보세요~!

www.zzinhakbun.com/

 

찐학번테스트

당신은 00학번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내가 대학에(다시)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어울릴까?

www.zzinhakbun.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