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간단한냠냠

김태완 스시 서울 맛집 초밥 추천!

by 모난기록 2021.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낙성대역에 초밥으로 유명한 맛집 김태완스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제가 초밥을 먹고싶을때마다 시켜먹는 곳인데, 포장상태도 너무 좋고 맛도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주문가능합니다.

가게는 매일 오전 11시반 부터 오후 11시반까지 영업합니다. 

저는 스페셜초밥(12ps/18,000원)과 꽃등심5ps+광어초밥5ps(18,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짠 도착했습니다~!

때깔이 넘 좋죠? 회들이 항상 신선해요~! 밥 양은 조금 적어서 대식가분은 배가 덜 찰수있어요.

예전에는 생수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이제는 안주시나봐요. 살짝 서비스가 아쉬워졌네요 ㅠ

그래도 맛은 인정입니다.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엄마도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여기 초밥은 늘 잘드세요~
깔끔한 점이 제일 먼저 마음에 들고, 회가 모나지않고 항상 정갈해서 더욱 맘에드네요.
매장에도 가서 포장한적이 몇번 있는데 홀도 넓고 식사하기 좋아요. 
조리사 분들도 많이 계셔서 믿고 먹을수 있습니다.
낙성대역에서 초밥드시고 싶을때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