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간단한냠냠

다이어트 과자 추천 '오트밀미니바이트'

by 모난기록 2020. 12. 10.
반응형

오늘 인기가 핫한 간식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친구가 몇개 쥐어줘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바로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인간사료 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맛있는건 내가 알리기 전부터 유명해.......(시무룩)


과자 이름은 '오트밀 미니바이트' 입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해요.

저는 얼마전 11번가 쇼킹딜에서 핫딜이 뜬 제품을 구매해서 1kg에  7,250원에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택배비 무료로 구매해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다른곳도 가격은 비슷한데 택배비가 붙기 때문에 무료배송 쿠폰이 있을때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트밀 미니바이트는 우유와 귀리가 만나 만들어진 부드러운 간식입니다.

포켓사이즈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작고 보관 및 이동이 편리해요!

저는 회사에 출근할때 먹으려고 한주먹씩 주머니에 넣고 출근을 한답니다~^^

돼지가 되어가고 있어요. 이래서 인간사료로 유명한가봐요....

 

저는 콘푸러스트 뭉친걸 생각했어요. 살짝 바삭하고 귀리맛이 부드럽게 나겠지 생각했는데 생각이랑 완전 다른맛이였어요.

씹는맛은 부드럽고요.

우유의 부드러움과 오트밀의 고소함이 나고 달달하기까지 해서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였습니다.

알맹이도 크지않고 작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넘 간편하겠더라고요.

원래는 회사에서 배고플때 하나씩 까먹을 생각으로 다이어트용으로 주문했거든요.

이유는 오트밀이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곡물로 귀리를 볶아서 납작하게 누른 제품이거든요. 

일반 쌀이랑 달리 탄수화물이 적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원래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합니다.

 

오트밀 바이트라고 해서 많이 먹어도 괜찮을거라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맛이 너무 맛있네요...

한번 먹으면 10개이상 까먹게 되서요... 다행히 콜레스테롤 제로라는 점이 안심이긴 한데 그래도 살짝 걱정은 됩니다.

한알에 12kcal 라고 하니 심심할때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분유맛이랑 비슷해서 넘 고소해요.

회사에서, 집에서 간단하게 드실 간식 찾으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아메리카노랑 먹어도 넘 잘어울리더라구요. 

올리브영에서도 판다고 하니 꼭 드셔보시고 주문하세요~^^

 

다음에는 오트밀곡물을 사서 요거트랑 섞어서 다이어트식으로 간식을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