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기.

무선충전기 내돈내산 삼성 비스포크 청소기 VS20A957E32P 리뷰

by 모난기록 2021. 9. 11.
반응형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VS20A957E32P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모난이에요~
제가 여태까지 돈을 쓴것 중 돈을 안아까운 제품을 뽑으라면 단연코 가전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건조기도 정말 만족한 제품중에 하나이고,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도 진짜 만족하는 제품인데요.

그중 제가 제일 만족하는 제품은 무선청소기랍니다.

원래는 다이슨 V8 무선청소기를 직구해서 사용했었는데, 고장나버렸어요.

그당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었는데 직구제품이다보니 AS나 배터리 교체가 쉽지않더라구요.

고장나면 새로 사야지 사야지 하던 중 진짜 고장나버린 다이슨을 뒤로하고 무선청소리를 골라봤어요.

제가 선택한 무선청소기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VS20A957E32P 입니다.

왜 이 청소기를 선택한건지 솔직리뷰 올려보도록 할께요~

저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때 구매를 했어요.
빅스마일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1백만원초반대에 구매를 했네요.

지금은 카톡딜로도 정말 싸게 판매할때가 있더라구요. 잘 찾아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랄께요.

구매하고 얼마 지나지않아 배송이 도착했어요.

구매를 하기전에 제가 엘지 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와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비교영상을 많이 찾아봤는데요.

제가 내린 결론은 아래와 같아요.

  • 성능은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가 우수
  • 디자인은 엘지 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가 우수
  • 소음은 엘지 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가 우수
  • 청소기 흡입력은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가 우수

저는 디자인도 중요하긴한데 성능이 무조건 중요한 사람이라, 다른거 다 재쳐두고 흡입력이 쎘던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를 선택하게된것이였죠.

가전제품 인터넷에서 구매해도 괜찮을건가 걱정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걱정은 정말 안하셔도 돼요.

삼성 배송기사님이 연락오셔서 원하는 시간대에 방문해주시기 때문에 집에 없을때 내 택배 누가 훔쳐갈까봐 걱정은 안해도 돼요.

설치랄게 없기때문에 제가 퇴근하고 제품을 오픈했어요.

박스가 정말 튼튼하고 두툼하더라구요. 개봉하는데 살짝 힘들었어요~

박스가 2개 도착했는데 하나는 삼성 제트 청소기가 들어있고, 나머지 한개 박스에는 일체형 청정스테이션이 들어있어요.

비스포크 청소기 박스부터 오픈했어요.

청소기 본체와 슬림 소프트 마루브러시, 솔틈새브러시, 플렉스 연장관, 물걸레 브러시, 물걸레포(일회용, 다회용), 침구브러시, 배터리 2개, 악세사리 크레틀이 들어있어요.

저는 화이트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구성품에 따라 색상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구성품별로 침구브러시, 펫브러시, 플렉스 연장관이 들어있는걸로 색상이 달리지니 구매시 필요한 구성품을 선택하시면 돼요.

저는 펫 브러시도 원했지만, 침구브러시가 있으면 괜찮을것 같아서 기본 구성품인 화이트 제품으로 선택했지요~~

무선청소기 사용해보신 분들 아실거에요~
배터리 정말 중요하죠..!!

진짜 무선청소기를 사용하신다면 배터리 사용시간 비교해보시라고 꼭꼭 알려드리고 싶어요.

기존 다이슨 무선 청소기 사용할때 터보 모드로는 최대 20분도 사용할수가 없어서 대청소를 할때 청소를 한번에 끝낼수가 없었어요.
쓰다보면 방전되기 때문이었죠..

그래서 얼마나 국내 브랜드들이 무선청소기 배터리 여유분있다고 광고할때 탐이 나던지, 제가 이번에 국내브랜드로 무선청소기를 고른이유가 배터리때문이에요.

배터리 2개로 집안 청소할때 청소를 끊기지 않아도 최대 1시간까지 할수 있다는 점이 넘 만족스럽더라구요.

청정스테이션까지 설치완료했답니다.
옆에는 악세사리 크레틀이에요.

여분 무선배터리는 악세서리 크레틀에서 설치하실 수 있어요.

청정스테이션은 기술혁신이에요.
배터리 몇프로가 충전 중인지 화면을 통해볼수도 있구요.

버튼 한번만 클릭하면 먼지통도 자동으로 비워준답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는 먼지통 비울때 정말 정말 불편했거든요.
먼지가 껴서 먼지통 비울때 항상 손으로 쓰레기를 빼줘야했는데,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는 버튼 한번으로 쓰레기가 알아서 비워지니 얼마나 좋게요?
청정스테이션때문에 샀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는 일체형 청정스테이션에 거치부터 충전까지 먼지통도 한번에 비울수있어요.

청정스테이션 청소기 봉투 바꿔주는것도 너무 간단해요.


사실 6월부터 사용해서 저번달 말에 봉지를 교체했어요.

생각보다 오래 쓸수있더라구요.



하나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제트 무선청소기 먼지봉투는 각 지역의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주문하시면 좋아요.
5개 먼지봉투를 1만5천원에 구매하실 수 있고, 택배로도 발송해주십니다! (배송비 무료로 발송해주니 좋더라구요)

악세사리 크레틀이에요.


깔끔하긴한데 저는 살짝 아쉽더라구요. 엘지 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처럼 다 한곳에 거치 가능하면 좋았을것같아요.


악세사리 크레틀을 편하게 들고이동할수 있도록 만든거라고 하는데, 엘지처럼 안보이게 안으로 넣을수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긴 들더라구요.

제일 앞에는 물걸레 브러시, 양옆으로 솔틈새브러시, 뒤로는 배터리 충전소와 침구브러시까지 거치할 수 있어요.

쉽게 빼고 쉽게 낄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악세사리 크레틀은 안보이는 주방에 보관해놓고 사용중입니다.
청정스테이션은 디자인이 깔끔해서 보이는곳에 두어도 이쁘더라구요.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 뭐가 다를까?

이제 성능얘기도 적어볼까해요.


일단 다이슨과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를 비교하면 솔직히 무게는 다이슨이 더 가볍답니다.
삼성은 무거워요.


엄마도 느끼고 저도 느끼는 부분이라 삼성은 밀고나면 손목에 힘이들어갔다는걸 느끼게 되네요~

하지만 그외 성능은 삼성 무선청소기 압승입니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4단계로 흡입력 조절이 가능해요.

일반모드, 강력모드, 초강력모드, 제트모드

기본적으로는 강력모드로 출력됩니다.

일반, 강력, 초강력, 제트모드는 + - 버튼으로 조절할수 있어요.


다이슨은 항상 전원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작동이 됐는데, 삼성은 전원버튼 한번만 클릭해주면 계속 작동되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좋은 점 한가지 더 사용가능 시간이 나옵니다.
완전 신세계 꿀팁 기능이죠.

다이슨 쓸때는 언제 방전될지 모르니, 쓰다가 방전되면 청소가 중단됐는데 삼성은 사용가능시간이 뜨니 제가 조절하면서 청소를 할수 있어요.

흡입력 또한 유선청소기 저리가라 수준으로 쎕니다.

왜그런가 했더니 21년형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가 기존보다 210w 로 더 강력해진 흡입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150w랑 210w 차이점을 제가 쓰게되니 느끼게 되더라구요.

흡입력 진짜 칭찬합니다.,,!

흡입력 보여드리려고 과자를 부셔보았어요.

일반모드로도 충분히 잘 흡입해주는데, 강력모드로 올려주니 정말 잘 흡입해주더라구요.

 

카페트에서는 강력모드로 쓰면 흡입력이 세서 잘 안밀려서 카페트에서는 항상 일반 모드로 돌립니다.

제트모드는 정말 흡입력이 쎄서 굳이 제트모드 까지 돌릴 필요가 없답니다.

 

일반모드랑 강력모드로만 사용해도 충분한 흡입력을 보여주더라구요.

물걸레 청소기 기능도 정말 좋더라구요.

물걸레 기능도 물티슈 같은 일회용 물걸레포를 사용할 수 있고, 걸레처럼 빨아서 사용할 수 있는 물걸레포가 들어있어요.

아무래도 일회용 물걸레포가 쓰기 편해서 자주 쓰게되더라구요.

굳이 삼성 제품 일회용 물걸레포 아니더라도 혼용 가능한 제품이 많이 나와있어서, 적은 비용으로도 물걸레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물통에 물을 담아서 장착한 후 물걸레 브러시를 연결해서 돌려주면 자동으로 물걸레 청소기로 바뀝니다.

물걸레 청소기는 일반, 강력, 초강력, 제트처럼 파워를 조절할수는 없고 오로지 물이 반사되는 기능만 사용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물걸레 청소기를 사용했던 동영상도 첨부해봅니다.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 사용한지 3달이 지났는데요.

다시 구매하겠느냐 하면 YES 입니다.

성능이 너무 좋아서 사용할때마다 불편함 없이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그닥 후회할때가 없어요.

침구 브러시도 매트리스 청소할때 너무 잘되서 만족하구요.

 

청정스테이션 기능만으로도 구매하시면 후회할 일이 없을 것 같아요.

아이있는 집에서는 필수로 구매하시는게 좋지않을까 합니다. 

먼지통 비울때 먼지 정말 많이 먹게되는데, 청정스테이션은 먼지를 99.9999%까지 걸러준다고 하니 얼마나 안심되는지 몰라요.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는 집은 더더욱 만족할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