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간단한냠냠

배달의민족 요기요는 안되는 지역사랑상품권 띵동에서 음식배달 성공

by 모난기록 2021.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난이에요.

얼마전에 지역사랑상품권을 제로페이에서 싸게 구매했어요.

서울사랑상품권 10% 할인 적용이 되어서, 구매를 했는데 정말 편하더라구요.

제로페이가 안되는 가맹점이 거의 없어서 동네에서 이걸로 결제하고 있는데 엄청 편하고 좋아요~

현금영수증 따로 신청안해도 소득공제 신고가 되서 더 편한거 있죠.

아무튼..!! 오늘 배달음식을 시켜먹고 싶었는데 제로페이로도 배달을 할수 있다길래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찾아봤는데 배달이 안되더라구요.

전화해서 여쭤보니 지역사랑상품권은 매장에 직접 와야 결제가능하다고 하셔서, 더 찾아보니 띵동 배달어플에서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사용해보았어요.

띵동 어플에 접속하면 서울사랑 상품권 ZERO 항목이 보이실 거에요.

클릭하면 제로페이 사용가능 가맹점이 많이 뜹니다. 

거기서 먹고싶은 음식을 고르시고 결제수단에 제로페이(서울사랑상품권)을 클릭해주고 결제하기를 눌러줍니다.

본인인증을 하면 자동으로 제가 가지고 있는 상품권이 연결되어요.

모두사용할건지 일부사용할건지 선택하고 결제진행을 하면 되어요.

저는 낙성대역에 레드신 떡볶이를 주문해보았어요.

여기서 몇번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낙성대역이나 서울대입구역 사시는 분들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저는 오늘 순대와 치즈떡볶이를 주문했어요!

 

보기만 해도 넘 맛있어 보이죠??

 

따로 주문안했는데 서비스로 쿨피스도 같이 주셨어요. 감동입니다~~

힘든 자영업자님들 화이팅 입니다..!

치즈 진짜 많이 담겨있더라구요.

떡볶이랑 치즈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죠???

치즈 추가가 천오백원밖에 안되니 꼭 추가 주문해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순대에요~ 요즘 내장 없는 떡볶이 집도 많은데 레드신 떡볶이는 내장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저는 내장 많이 달라고 요청드렸어요.

그랬더니 요렇게 많이 담아주셨더라구요.

레드신 떡볶이 사장님 감사합니다~

쿨피스 서비스 넘 잘먹었어요.

매운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은 쿨피스 복숭아맛!

떡볶이 먹기 편하게 그릇에 옮겨담아줬어요.

떡 진짜 두툼하지 않나요?? 레드신 떡볶이 떡은 얇지않아서 진짜 쫄깃쫄깃 제대로 맛볼수 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떡이랍니다.

가래떡 처럼 두툼해서 정말 쫄깃쫄깃 해요.

두툼한 떡볶이와 순대, 제가 떡볶이 국물 많이 달라고 말씀드렸거든요.

나중에 떡볶이 국물에 밥 볶아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순대도 두툼하고 내장도 많이 담아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강아지들이 옆에서 얼마나 슬프게 쳐다보던지 순대 간을 같이 나눠먹었답니다.

 

떡볶이 확대사진, 진짜 맛있어요.

밑에 치즈가 듬뿍있어서 섞어서 먹었답니다~

 

떡볶이 떡이 두꺼워서 진짜 맛있었던 레드신 떡볶이 낙성대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순대도 확대사진 놓칠수 없죠.

순대도 두툼하고 냄새 하나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내장도 정말 많이 담아주셔서 넘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레드신 떡볶이 제로페이 배달음식 가맹점이여서 넘 행복했네요.

앞으로도 배달음식 먹고싶을때 띵동 어플을 켜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