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고기국수 맛집 제주상회

by 모난기록 2020. 11. 5.
반응형

 오늘 날씨가 추워그런건지 진득한 고기국수가 넘나 먹고싶었다.

결국 샤로수길에 있는 제주 고기국수를 파는 제주상회를 방문했다.

입구가 엄청 레트로적이다.

가게 내부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다.

 

 

메뉴판

나는 고기국수 1개 주문했다.

사람이 한명 더 있었다면 비빔국수도 시켰을텐데..!!
참고로 여기는 곱빼기 무료다.

많이 드실수있는분은 주문시 곱빼기라고 꼭 말씀하시길.

 

 

꺄 15분 정도 기다리다가 나온 고기국수.

양이 겁~~~~나 많다.

고기양도 엄청 많다.

 고기랑 면이 어찌마 많은지 고기가 정말 특히나 많다.

면 한입 먹을때마다 고기를 먹어도 고기가 남는다.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육수가 진한 느낌이 조금 달라진거같은..?

조금 밍밍하다.
부추 넣어서 먹었다.

오랜만에 제주향을 느낄수있어서 좋았다.

친구는 여기국수가 제주본토 고기국수보다 맛있다고했었다.

아 참고로 여기 배달의민족 배달도 되나보다..

먹는데 계속 배달이요 알람이 울렸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