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서울 역삼역 2번출구 담뿍화로된장찌개 추천

by 모난기록 2020. 11. 5.
반응형

골목에 있어서 몰랐던 .. 밥먹을곳 찾다가 발견한 역삼 맛집 화로 된장찌개 담뿍집. 


담뿍메뉴는 이러하다.

갈비살도 맛있을거같지만 오늘은 기본으로 주문했다.

삼겹살과 돼지목살 1인분씩 주문!

시키고 보니 여기가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던 가게라고 한다.

기본찬! 푸짐하고 맛도 넘 좋났다.
어묵무침도 매콤해서 좋았다.

저 밑에 새우젓같은거가 진짜 신의한수!

사진찍다보니 찬이 점점 더 많아진다!

화로 바로 셋팅해주시고 젓갈은 바로 올려주신다.

꺄 목살이랑 삼겹살 나왔다.

초벌이 되서 나와서 넘 좋았다.
금방 먹을수있다.

친절한 직원분께서 다 잘라주신다.

스테이크인줄.

고기에 젓갈 묻혀서 한입 쏙

헐 대박 맛있어

목살사진을 못찍었는데 나는 삼겹살 보다 목살이 더 좋았다.

진짜 스테이크 먹는듯했다. 부드럽고 넘 좋았다.

젓갈이 넘 맛나서 여기는 된장찌개가 맛있을거같았다. 바로 주문.


다래 좋아하는데 진짜 맛나다.

두부 다래 등등 건더기도 많다.

흰밥에 비벼서 목살이랑 한입 ~

진짜 맛있다.
여기는 기본으로 된장찌개 꼭 시켜야한다.

맛도있지만 사장님 직원분들 넘 친절하셨다.

밥 다먹고 꽤 오랜시간 수다떨었는데 사과도 서비스로 주셨다.

그리고 밖에서 뭘 샀는데 포장이 잘못되서 다 새고 묻혔는데 아주머니가 쇼핑백 비닐봉지 다챙겨주시고 ㅜㅜㅜ
옷 닦으라고 물티슈에 퐁퐁도 묻혀주셨다.

며칠전에 다른곳에서는 4명이가서 먼저 2인분 고기만 시켰다고 직원들이 대놓고 비웃었는데ㅎㅎ 역삼에서 이렇게 친절한 가게를 만나게 될줄이야...ㅜㅜ

서비스 맛 모두 만점 드립니다.

⭐⭐⭐⭐⭐

강남 역삼 회식장소로 추천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가게자체가 넘 깔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