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서울맛집 삼성역 5번출구 인기명

by 모난기록 2020. 11. 7.
반응형

친구들과 불금을 위해 맛집으로 모였다.

전부 강남쪽에서 근무하는 친구들이라 위치는 코엑스 쪽으로 찾게되었다.

그곳은 바로 인기명이다.

봉은사역에서도 가까운듯하다.

가게가 커서 한눈에 띄었다.

가게 외부에 메뉴 사진등 광고가 잘 되어있다.

우리가 주문한건 조갈찜(조개찜+갈비찜)이였다.
한방육수와 빨간육수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렇게 탕이 나뉘어져 있다.
갈비가 들어있는 탕은 간장탕처럼 짭짭하게간이되어있고 조개가 들어있는 탕은 얼큰하고 맑은육수였다.

조개육수가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다.

양이 장말 많다.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보는데 와 대단하다 소리가 나왔다.

갈비양도 정말 많았다.

제공되는 기본찬이다.

낙지호롱구이까지... 전복도있다.

손질을 다 해주신다.
너무 맛있었다.

문어 오징어 조개 홍합 키조개 전복 갈비 낙지 오뎅 등등 정말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먹을때마다 새로운 맛으로 맛있게 먹었다.

친구들하고 먹다보니 양이 생각보다 너무 많다고 다들 배부르다고...

가게안도 넓고 쾌적했다.

마무리는 역시 면이 빠질수 없다!!

면은 다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육수에 살짝 끓여서 먹으면 된다.

넘 맛있었던 불금 식사였다.

만족만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