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샤로수길 맛집 꼬르동 / 서울대입구 파스타 맛집

by 모난기록 2021.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갔었던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파스타 맛집 꼬르동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

샤로수길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식당 앞에는 이렇게 귀여운 백곰이 서있어요.

항상 지나가다 볼때마다 저기 가게 분위기 너무 이쁘다. 맛있으려나? 생각만 했었는데 실제로 가게됐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차있어서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가게 내부가 넘 이뿌더라구요. 

가게가 넓은 편은 아니라서 커플이 가기에 딱 좋아보였어요.

저희는 3명 이였는데 더 많았으면 살짝 복잡했겠다 싶었습니다.

 

 

가게 인테리어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소품 하나하나에 애정이 담겨있는게 느껴졌습니다.

가게가 작아서 더 느낌있었던것 같아요 :)

 

저희는 3개의 메뉴를 주문했어요.

닭가슴살 리조또 13.0

볼로네제파스타 13.0

버섯크림파스타 12.0

 

요렇게 식전빵을 내주십니다.

음식을 조금 기다려야한다고 에이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식전빵도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볼로네제파스타 / 버섯크림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버섯크림파스타는 친구가 강추한 파스타인데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비주얼도 넘 이뿌고 맛이 없을수 없는 고소한 향이 났어요.

접시도 이뻐서 사진 안찍고 넘어가기 넘 아쉽더라구요.

 

 

볼로네제파스타는 야채도 큼직하게 올려져 있고 맛이 넘 기대됐습니다.

먹으니 토마토와 고기, 그리고 야채맛을 골고루 느낄 수 있는 파스타 였어요.

맛있는 라구파스타 먹는것 같았습니다.



면은 납작하고 긴 파스타 면인데, 면이 얇아서 소스가 더 잘 스며들어있는 느낌이였어요.


소스가 맛있어서 리조또로 해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버섯크림 파스타 넘 이뿌죠.

면도 넓적해서 신기했어요.
이런면은 또 처음 봐가지고 신기하다~이럼서 사진찍었어요.


근데 요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크림소스도 느끼하지않고 고소하니 아주 맛나는데 면이랑 조화가 너무 잘맞아요.

두꺼운 면이라서 꼭꼭 씹어먹는데 그게 너무 행복했어요.

 

면 위에 빵가루 튀김이 올라간것 같았는데, 그게 또 중간중간 바삭하게 씹혀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여러분 꼬르동에서는 꼭 버섯크림파스타 드셔야해요. 

 

 

마지막으로 나온 닭가슴살 리조또 에요.

 

닭가슴살 리조또는 첨에 밍밍하다 느꼈는데, 먹다보니 수프 먹는것 같고 맛있었어요.

맛이 진하지 않아서 야채랑 같이 먹으니 풍미가 있었습니당.

닭가슴살이 수비드방식으로 조리되어서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아기들 이유식으로 먹여도 부담없을 것 같은 맛이였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꼬르동에서의 저녁식사.

서울대입구역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파스타 맛집 꼬르동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