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신림 하와이조개 / 미남포차2호점 신림 조개구이 맛집

by 모난기록 2021. 1. 27.
반응형

♥ 신림 맛집 / 하와이 조개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근래 방문했던 신림 하와이조개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와이조개는 조개구이랑, 조개찜을 파는 전문식당이에요~!

마전부터 조개구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친구랑 방문하게되었어요^^

가게는 5시 오픈으로 되어있는데, 코로나때문에 3시반부터 오픈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두 5시부터 오픈인줄알고 다른데 가려다가 혹시나 해서 전화드렸더니 3시반 오픈이래서 급하게 갔어요^^

가게는 신림 순대타운 거의 바로 옆에 있습니다.

가게 앞에 이렇게 재료들을 저장해놓는 수조도 있고, 테이블링 서비스 기계도 있네요~^^

눈에띄는 점 이곳은 바로 콜키지 FREE 입니다. 보통 다른가게들 콜키지 비용 3만원 받는데 착한 가게네요.

*콜키지 프리 : 손님이 식당에 와인을 사가지고 가면 식당에서 무료로 잔을 제공해주고 코르크를 개봉해주는 서비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가게가 굉장히 넓고 가게 내부 인테리어를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핑크색과 블루색으로 조화롭게 꾸며져있어서 이뻤어요~^^ 

아 그리고 매일 조개가 새로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도착했을때 조개 곧 도착한다고 조금 기다려달라고 하셔서 싱싱한 조개를 먹을수있다는 생각에 두근두근하며 기다렸어요.

메뉴판 입니다.

저도 몰랐던 점인데 하와이조개가 2호점 이더라구요. 1호점이 미남포차 라고 합니다~!

미남포차도 유명한 해산물 전문 식당인데요. 사장님이 조개구이 집을 차리셨나봐요.

저희는 하와이조개구이 2인 39,800원짜리를 주문했습니다.

배가 고프면 추가로 시킬 생각으로 일단 조개구이만 주문했어용.

조개구이가 나오기전 다슬기(고동)랑 새우칩을 준비해주셨어요.

기다리면서 다슬기 빼먹으니 시간이 잘 가더라구요 ㅎㅎㅎ 

종이컵도 하와이조개 전용 종이컵을 쓰시다니, 로고가 이뻐서 한컷 찍어보았어요.

1차로 나온 조개구이 입니다~!

제가 이곳 조개구이를 가고싶었던게 다른 조개구이 집을 가면 치즈나 양념을 올려놓은 조개는 조금만 나오고 나머지는 다 일반 조개들을 주시잖아요. 먹다보면 물립니다 ㅠㅠㅠㅠ

근데 여기는 사진을 보니 양념이나 치즈들이 다양하게 올라가 있어서 넘 가고싶었거든요.

넘 맛있어 보이죠?ㅠㅠㅠ 떡볶이도 올려주셨어요.

작은조개는 입벌리면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올려놓고 기다렸습니다..!

치즈랑 소스 올려놓은 조개는 금방 부글부글 끓더라구요.

바로 먹었습니다. 와 따봉 bbb

맛있었어요..!! 초장에 찍어먹으니까 오랜만에 맛보는 조개구이가 넘 맛났어요.ㅎㅎㅎ

다른 조개들도 구워먹고 있는데 2차로 조개구이를 내주셨습니다.

짠 장난아니죠??

양이 정말 많았어요. 새우 크기도 정말 컸어요..ㄷㄷㄷ

맨위에 조개살은 관자회랑 떡볶이에 넣어주실 조개살이라고 하셨어요~!

관자회 첨 먹어보는데 맛있더라구요~^^

불판위에 올리니 자리가 부족하더라구요..ㄷㄷㄷ

스파게티도 같이 나왔는데요. 토마토 스파게티랑 크림 스파케티를 올려주셨어요.

요거는 이따가 끓으면 접시에 옮겨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떡볶이에 조개살 엄청 많이 넣어주셨죠~! 해물떡볶이로 부글부글 끓고있어요.

조개살이 익으면 먹으라고 해주셨어요.

직원들도 다 친절하셔서 중간중간 오셔서 다 손질해주시더라구요~^^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소라도 이쑤시개가 꽂혀있어서 바로 쏙 빼먹을수 있게 준비해주셨어요.

조개들이 점점 입을 벌리고 초장에 찍어서 많이 먹었습니다..!

술 잘먹었으면 소주 한병 각인데 술을 못하니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랑 함께 즐겨보았어요 ㅎㅎ

새우 크기가 소세지랑 맞먹네요 ㅎㅎㅎ

스파게티는 요렇게 접시로 옮겨주셨어요.

끓다보면 면이 익으니 그때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면 다 먹고 소스가 졸지않게 상위에 올려놓고 거기에 떡볶이 담가서 로제떡볶이처럼 먹었어요.

넘 맛있더라구요 ㅎㅎ

떡볶이 안에 조개살들도 얼마나 실한지 진짜 맛있었습니당.

마지막으로 소시지 먹고 새우 두마리 까지 다 해치웠습니다.

넘넘 맛있었어요.

양도 정말 많고, 추가 주문할 필요없이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오이도 같은데 가서 동일한거 먹으면 7~8만원 달라고 했을텐데 말이에요.

이정도 양을 4만원 안되는 가격에 먹을수 있다니 이곳은 담에도 친구들이랑 또 가려구요~^^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