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수요미식회 나온 이수통닭

by 모난기록 2020. 10. 28.
반응형

친구들과 이수역에서 놀다가 배가 고파져서 막 서치하다가 간곳.

이수통닭.

친구네 집 근처에 있는 통닭집인데 수요미식회나온 유명한곳이라고 해서 방문했다.

메뉴 고민을 하다가 이수생생통닭이랑 동표을지로 골뱅이(소면)을 주문했다.

 

 

동표 을지로 골뱅이.

골뱅이가 크고 맛났다. (양념은 매운편)

매운거 못먹는사람은 노노하시길.

 

 

찢어져서 나온 가마솥생생통닭

원래는 자리에서 찢어주신다고 들었는데, 찢어져서 나왔다.

느끼하지않고 고소했다. 살도 부드러워서 먹을만했다.

내입에는 조금 심심해서 다음에는 마늘치킨을 먹어보고싶다.

느끼할때는 골뱅이소면이랑 같이 먹으면 딱이다.

 

 

이거는 서비스로 주신 닭똥집튀김이다..!

마늘이 겁나 맛있었다.

구운마늘이였는데 고소하고 진짜 맛있었다.

요즘 치킨집이 워낙 많으니..여기가 특출나게 유명한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옛날 시장통닭같다고 다들 그러면서 먹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