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사당역 12번출구 맛집 바르미샤브샤브n칼국수

by 모난기록 2020. 11. 3.
반응형

 

어제 날도 춥고 따뜻한 국물이 마시고 싶어 방문한 바르미 샤브샤브 n칼국수!

사당역 12번 출구 앞 파스텔빌딩에 위치하고 있다.

가게 입구도 정갈하고 깔끔했다.

가격대도 적혀져있다. 

가게내부 사진

가족들끼리 오기 좋을듯..!

 

메뉴판(한우샤브샤브)

 

메뉴판(소고기샤브샤브)

우리는 소고기샤브샤브 로 주문했다. 

1인 13,800원이고, 이용시간은 80분이다. (바르미 샤브샤브는 시간제이다.)

샐러드바, 디저트, 음료는 무료이용 가능하다. 

바르미 샤브샤브는 첨 가봤는데, 프랜차이즈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샐러드바나 디저트바에 메뉴가 많았다. 맛도 나쁘지않았음. 

음료수도 종류별로 있었다.(탄산, 에이드, 커피 등등)

꺄 샤브샤브 육수 나왔다. 

샐러드바에 야채가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먹을만큼 담아와서 먹으면된다.

냄비가 조금 작은느낌.. 친구들 다 냄비가 왤케 작냐고 ㅋㅋㅋㅋ

육수도 셀프리필이 가능해서 넘 좋았다. 바쁠때는 육수 넣어달라고 하는것도 조금 미안하니까.....

육수는 얼큰했다. 

샤브샤브 4인분 용량.

고기는 적지않았던거같다. 배불러서 칼쿡수나 죽을 못먹었다.

맛있게 먹었다~!

샤브샤브 드시고 싶을때 바르미 한번 가보시길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