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기./일상기록

서울 합정/홍대 나들이(feat.도쿄스테이크, 플라워카페 플로디)

by 모난기록 2020. 11. 5.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합정을 가게되었다. 





합정역 돌아다니다가 이뻐서 바로 찍었다



합정에 유명하다는 도쿄스테이크도 먹었다.

맛있었다.

하지만, 덮밥말고 그냥 스테이크를 먹는걸 추천한다.

가격차이도 많이 안나고 고기가 맛이있기 때문이다.


돌아다니다가 작품도 보고
못다한 수다를 하자 해서 찾은 카페

 

플라워카페 플로디🌵

플라워카페라 때문인지 꽃이 정말 많았다.

사진을 보니 꽃 사러 가고싶다.

 


이렇게 귀여운 아이템도 있고

벽에 깨알같은 글씨도 있고

2층도 있어서 우린 올라와서 마셨다.

좌식 쿠션도 편하구 다리를 쭉 뻤을수 있어서 진짜 편하게 수다도 떨고 커피도 마셨다.

옛날에 학교 끝나도 친구들하고 집에서 노는 기분?

 커피잔밑에 받침대라고 하나

다 달라서 이뻤다.
뒷면에 보니 메이드인 터키라고 적혀있던데, 다이소에 요즘 저런걸 판다고하던 ㅋㅋ

깨알같은 인테리어 ^♡^
 소테이블이다.

나중에 이사가면 나두 방에 이렇게 놓고싶다.

가게 밖에는 이렇게 꽃들과 아이템을 전시해놨다.




오랜만에 너무 즐거운 커피타임 이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