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간단한냠냠

주말에 피자 먹방

by 모난기록 2018. 2. 11.
반응형

주말을 맞이하야 배달음식을 주문했다.

밥을 차리기 너무 귀찮았던 것이다. 


내가 시킨건 하프앤하프 로 반반 다른 피자를 시켰다.

< 아래 :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슈퍼시드 함유 도우 / 위 : 브레이즈드 포크 슈퍼시드 함유 도우 >

*6가지 슈퍼시드(렌틸콩, 햄프시드, 아마시드, 퀴노아, 병아리콩, 귀리)가 함유된 슈퍼시드 도우에

안창살 스테이크 풀드치킨을 토핑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화이트 크림소스 베사멜 크림소스 와, 달달한 단호박이 토핑되어 씹을때마다 부드럽고 달콤하다.

-

*육즙 가득, 풍미 가득한 브레이즈드 포크와 5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진한맛을 느낄수있다.

이게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인데, 안창살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크다.

손가락 한마디 길이라 한입 씹을때 고기도 함께 씹을수있다. 부드러운 치즈와 달달한 단호박도 함께 씹혀서 진짜 꿀맛이였다.

완전 대만족. 베스트 메뉴라고 하던데 역시 사람들 입맛은 솔직한듯. 

이건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인데, 받자마자 치즈양에 놀라고 먹어보면 부드러운 치즈맛에 한번더 놀란다!

난 스테이크 피자가 더 맛있었지만, 브레이즈드 피자도 맛있다.

느끼한거 먹고싶을때 먹으면 딱일거 같다.

피자치즈랑 다르고, 저 하얀치즈가 되게 크림같다. 화이트 소스 같은 느낌? 일반 치즈보다 풍미있어서 좋았다.

곧 없어지는 메뉴라는 말을 들어서, 브레이즈드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많이 드셔놓으시길..!!

 

둘 중 하나 고르자면 나는 스테이크 피자를 선택하겠다.

고기양과 풍부한 토핑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이있었기 때문에! 그리고 나는 파인애플 토핑을 추가했는데, 중간중간 새콤한 맛이 너무 좋았다.

 

SKT VIP멤버쉽 은 30프로 할인이 가능하니, 혜택을 놓치지마시길.

 

 

-

 

 

집에 선물로 들어온 자연산대하선물세트

태안에서 만들어졌나보다. 아빠 말로는 양식 아니고 자연산이라고 하더라.

 

크기가 엄청 크다!!

사진상으로 커보이지 않지만, 밑에 후라이팬이 엄청 큰거다.

근데 눕히니 후라이팬과 맞먹는 크기다..!!

 

너무 커서 맛이있을까 싶기도 했다. 집에 있는 후라이팬에 굵은 소금 듬뿍 쌓아주고 그 위에 새우를 눕혔다.

중간불에서 익혀준다. 고기 굽듯이 앞뒤로 뒤집어주면서 익혀준다.

그러면 아래처럼 새빨개진다.


이 접시도 스파게티 담는 접시로 엄청 큰건데, 한마리가 꽉찬다.

새우머리가 포크만 하다... 진짜 크다.

껍질 벗기고 살만 발랐다.

어찌나 큰지 썰어도 살이 엄청 많다!

진짜 진짜 맛있었다. 이렇게 실한 새우를 먹는게 얼마만인지.

커서 맛이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였다.

고소하고, 달달하고 너무 너무 맛있었다.

 

손가락이랑 크기비교, 너무 커서 저거 그냥 입에 넣으면 입안에 새우가 가득해진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스테이크로 요리해서 먹어도 맛있겠지만, 그냥 새우 본연의 맛을 즐기는 것도 좋을듯!

 

나는 칠리소스에 찍어먹었는데, 달콤하고 아주 맛있었다.

 

자연산 대하 선물세트 설선물로 추천합니다.b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