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기./뷰티

탱글엔젤 브러쉬, 탱글티저 브러쉬, 아베다 브러쉬 나한테 맞는 빗은?

by 모난기록 2021. 2. 8.
반응형

탱글티저 웻 디탱글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빗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원래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아이캔디 레인보우 볼륨 브러쉬를 사용했었는데 브러쉬 빗살이 다 빠져서 탈모가 왔어요...

그래서 브러쉬를 새롭게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탱글티저 브러쉬' '탱글엔젤 브러쉬' 요렇게 세개의 브랜드가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사용목적에 따라 브러쉬들의 장단점을 비교해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될것 같은데요.

유명 브랜드들의 빗 브러쉬 차이점을 알아보았는데 알려드릴께요.

 

 

맨 왼쪽부터 아베다 브러쉬 , 탱글티저 브러쉬, 탱글엔젤 브러쉬

 

Ⅴ 아베다 브러쉬 : 머릿결이 굵고 두피마사지가 목적이라면 아베다 브러쉬. 엉킨머리가 목적이라면 X

Ⅴ 탱글티저 브러쉬 : 머릿결이 가늘고 잘 엉키는 스타일이면 탱글티저. 엉키는 머리에 효과좋음.

탱글엔젤 브러쉬 : 탱글티저랑 비슷한데 탱글티저가 원조. 탱글티저가 빗을때 더 시원하다는 의견이 많음. 

Ⅴ아이캔디 브러쉬 : 이 제품은 비추합니다. 머리카락이 상한 분들이면 빗을때 브러쉬 빗살이 잘 빠져요.

저는 머릿결이 두껍고, 매우 잘 엉켜요.

머리끝이 상해서 일반 빗으로는 절대 빗을수 없는 머리카락을 가졌습니다.


젖은 머리카락을 빗을때 쓸 빗을 구매하는게 목적이였기 때문에 탱글티저 웻 디탱글러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탱글티저가 엉키는 머리 빗는데 제일 효과가 좋다고 추천을 받았고, 

그 중에서도 웻 디탱글러 제품이 제 구매목적에 제일 잘 맞을것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 탱글티저 웻 디탱글러 제품 특징

 

 

 

 

구매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탱글티저 웻 디탱글러 제품입니다!

탱글티저는 브러쉬의 빗살이 이중으로 되어 있다는게 특징인데요.

이중모가 단단히 엉킨 젖은 모발도 부드럽게 빗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웻 디탱글러는 젖은 모발에 특화되어 있으나, 마른 모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어떠한 헤어 타입에도 잘 맞는 브러쉬에요.

 

 

탱글티저의 이중모는 특허 받은 기술력이라고 하는데요.


긴 모는 모발의 끊어짐을 방지하고 엉킴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역할을 하구요.

짧은 모는 큐티클을 정돈해주고 윤기있고 차분한 헤어스타일링을 해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오리지널 빗보다 4mm 더 길어졌고 325개의 브러쉬 모가 단단히 엉킨 젖은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모발손상을 최소화 해준다고 해요.

샤워 중에도 사용할수 있는 소재라서 헤어팩이 모발에 골고루 도포될 수 있도록 모발 한올한올 영양을 주고 코팅되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신기하죠?

빗살이 촘촘하게 박혀있고, 힘이 좋아서 엉킨머리를 빗을때 빗살이 빠질것 같지않아 만족스러웠어요.

제품을 받고 2주정도 사용해봤는데 사용후기는 정말 대만족 입니다.

마른머리를 빗어봤는데 정말 차분하게 정돈해주고 엉키는 부분없이 부드럽게 풀어주는데 요거 뭐지 싶었어요. 

일반브러쉬와 탱글티저 브러쉬의 차이점도 보시라고 동영상으로 촬영해보았습니다.

젖은 머리 빗는게 정말 힘들었는데, 이제는 정말 아프지않고 편하게 빗을수 있게 되었어요.

전에는 젖은 머리를 빗질하려면 세게 당겨지고 그럼에도 풀어지지않아서 머리카락이 엉킨상태로 끊어지는게 넘 속상했었거든요.

정말 효과 좋아요. 

머리숱도 많아서 일반 빗은 사용하기 힘든데, 빗크기도 작지않고 큼직해서 몇번 빗어주면 끝나요.

머리카락이 얇든 두껍든 관계없이 잘 엉키고, 젖은 머리 빗을때 아프시다면 이 제품 꼭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