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경기 부천시맛집 우한판 부천남부 본점 방문!

by 모난기록 2020.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친구와 경기도 부천시에서 유명한 맛집 우한판 을 다녀왔습니다.

부천남부에 있는 본점이구요.

 

우한판은 지점이 많은데, 저희는 본점으로 방문했어요!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1 50분까지 영업한다고 하시네요.

가게 내부는 꽤 넓고 쾌적했습니다.

 

QR체크인과 온도체크까지 잊지않고 해주셔서 안심하고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에는 소한판 세트와 돼지한판 세트로 나뉘어져 있어요.

인수대로 나누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4인일때는 소한판세트나 돼지한판세트를 주문하면 좋아요.

1Kg을 맞춰서 주신다고 합니다!

 

2인 일때는 500G짜리 반판 세트를 주문하시면 돼요.

 

소 한판 세트는 53,000/ 소 반판 세트는 31,000원 이구요.

돼지 한판 세트는 49,000/ 돼지 반판 세트는 29,000원입니다~^^

 

많은 사람이 가서 한판세트를 드시는게 좋겠네요!

저희는 소한판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된장찌개와 공기밥도 추가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들을 내주셨습니다.

풍족하게 주셨어요.

파채와 각종 양념장과 동치미, 배추 겉절이, 샐러드 등 챙겨주셨습니다.

음식들 기본 맛들이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소한판 세트가 나왔습니다!

고기가 너무 싱싱해보이죠? 양도 정말 많아서 다들 우와~ 하고 사진 찍었어요.

등심, 토시살, 생갈비살이 나왔습니다.

고기가 싱싱한게 눈에 보여서 불판에 올리기전부터 너무 맛깔나 보였어요~^^

된장찌개도 나왔고요.

된장찌개 넘 맛있더라고요. 살짝 매콤한 된장찌개를 좋아하는데 딱 그 맛이였어요.

고기 먹기전에 밥 반공기 된장찌개에다가 뚝딱했네요^^;;

꼭 된장찌개 주문하시길 바래요.

 

느끼할때 된장찌개 먹으면서 느끼한 기름 내려보내기도 좋았어요~^^

고기를 불판에 올려서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

핏기가 올라오면 뒤집어서 살짝 레어로 먹었거든요.

토시살 부터 먹고 생갈비살, 그리고 등심 순으로 먹었습니다~!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넘 맛있었어요!

 

더 먹고싶어서 토시살 1인분 추가해서 냠냠 했네요 ㅎㅎ

 

이 퀄리티, 양이 5만원 초반대라니 정말 저렴하게 잘 먹은것 같아요!

소고기 드시고 싶을때 꼭 한번 방문하셔서 드셔보기실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