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 일기./맛집

서울맛집 서울대입구역 8번출구 순대·수육 국밥전문점 보승회관

by 모난기록 2020.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방문했던 서울대입구역 순대국, 국밥 맛집 보승회관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 곳은 유명한 곳인지 몰랐는데, 엄마가 포장을 해오셔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입맛이 까다로운 엄마도 여기 맛있어서 유명하다고 사람도 무지 많다는 정보를 알려주시더군요.

 

 

서울대입구역 8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보입니다.

안에 늘 사람이 많긴해서 궁금했던 곳인데 마침 배가 고파져서 들어갔어요,.!

혼밥이라 테이크아웃 해야하나 걱정을 했는데, 1인만 앉을수 있는 테이블 바가 있어서 거기 앉았어요.

1인석에 이미 앉아서 혼밥 드시는 분들도 여럿 있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순대국 가격도 이제 올라갔네요.

강남역삼 근처에서 순대국 7천원 이면 먹었던 것 같은데 서울대입구에서 8천원의 순대국밥이라니...

프랜차이즈라 비싼걸까요?

사알짝 비싸다는 생각을 하며 순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 입니다. 

배추김치와 무김치 그리고 부추와 고추, 새우젓을 주셨네요!

새우젓은 순대국밥이 간이 안 맞으면 넣어서 간을 맞추면 된다고 써있더라구요.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순대국밥이 원래 하얀색이였는데 밑에 빨간 양념장이 있더라구요.

숟가락으로 휘휘 저어주니 붉은 색깔의 순대국이 됐어요!

저는 하얀 국밥도 좋아하는데, 빨간장이 필요없으시면 주문시 말씀하시면 빼주신다고 합니다!

저는 담에 양념장은 따로 주시라고 요청 드리려고 합니다!

 

 

부추도 많이 넣고, 부추가 근데 좀 적더라구요 ㅠ

요즘 부추값이 비싸서 그런건지.. 담에는 추가 요청해서 더 넣어서 먹으려고 합니다.

국밥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24시간 하는 점도 맘에 들었구요.

 

낙성대역이나 서울대입구역에서 순대국밥을 먹고싶으시면 보승회관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